크로스 프로세싱: 로모크롬 퍼플로 청량한 티파니 블루 색 사진을!

로모그래피의 로모크롬 퍼플 필름 은 아름다운 보라 톤의 사진으로 유명하죠. 하지만, 실험적인 포토그래피를 사랑하는 저희 홍콩 팀 멤버 쉐리가 완전히 다르게 해보았습니다. C-41의 일반적인 크로스 현상에서 영감을 받아 E-6 이나 슬라이드 필름 현상액으로 로모크롬 퍼플 필름 을 현상해보기로 했죠!

크레딧: keepyourselfinblue
솔직하게 한번도 C-41로 E6 크로스 프로세싱을 해본 적이 없어요. 그런데 언젠가 @roomdickson 가 크로스 프로세싱한 정말 예쁜 색감의 티파니 블루 색 로모크롬 퍼플 사진을 공유한 것을 보고 저도 해보기로 마음 먹었죠.
크레딧: keepyourselfinblue
카메라를 어떻게 설정해야 하는지도 몰랐는데, 다행이도 제가 자주 현상 하러 가는 메가토니 프로덕션에서 조언을 얻어서 감도를 낮추고, 필름을 완전히 오래된 필름으로 여기는 거에요. ISO 400 감도의 설정으로 강한 햇살 아래서 파란색과 민트색의 톤의 사진을 완성시켰어요.
크레딧: keepyourselfinblue

열심히 촬영해준 쉐리에게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쉐리의 더 많은 작품을 보고 싶다면, 그녀의 로모홈인스타그램 을 확인하세요. 당신의 창의력을 마음껏 펼쳐보세요!

작성자 joycelau21 작성일 2020-07-17 카테고리 #gear #튜토리얼

LomoChrome Purple Film 100-400 35mm

이 독특한 컬러 네거티브 필름은 당신의 사진의 자연스러운 톤을 새로운 색조로 변형시켜 당신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우리가 사랑하는 코닥 에어로크롬 필름의 사이키델릭 적외선 외관의 부활한 것 같은 이 필름은 놀라운 사진 결과를 보여줍니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