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 이유는 무엇인가요?
로모그래피의 콘테스트는 여러분들께 로모그래피 커뮤니티에서의 명예와 온라인샵 바우처를 비롯한 놀라운 상품들을 거머쥘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사진들을 전 세계의 사람들에게 자랑하고 공유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기도 하죠! 또한 11개의 카테고리에서 하나 이상의 우승을 하시면, 로모그래피 TEN AND ONE 연말 포토 어워드의 예선 자격을 부여받게 됩니다.
로모그래피 TEN AND ONE 연말 포토 어워드란 무엇인가요?
2016년, 저희는 첫 번째 로모그래피 TEN AND ONE 연간 포토 어워드 를 시작하였으며, 이는 창의적이고 실험적인 사진들이 가득한 세계 최대 규모의 사진 수상전이랍니다.
기존과 동일하게 진행되는 10가지의 카테고리와 한 해의 글로벌 이슈를 다루는 스페셜 카테고리 1개를 통해, 우리는 여러분의 관점으로 세상을 경험하고, 각각의 주제가 여러분들에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고자 합니다.
지난 3 년간 총 88개국에서 391,620장의 멋진 사진을 받았으며, 300명 이상의 수상자를 선정했습니다. 이에 더해, 행운의 22명의 챔피언 무작위로 선발되어 비엔나로의 특별한 일주일 여행에 참가했습니다. 그들은 사진 강의를 듣고 박물관 투어를 즐겼으며, 심지어 자신의 사진을 LomoWall 전시회에서 전시할 기회를 가졌습니다!
카테고리
저희는 여러분에게 10개의 고정된 카테고리 아래에서 저희의 대회에 도전하도록 권장합니다...
- 액션 사진: The Adrenaline Junkies 어워드
- 흑백사진: 모노크롬 어워드
- 다큐맨터리 & 여행 시리즈: The Breaking Boundaries 어워드
- 실험 사진: The Trial & Error 어워드
- 인스턴트 사진: The Now or Never 어워드
- 자연 사진: The Off The Grid 어워드
- 새로운 관점: 게임 체인저 어워드
- 인물사진: 휴먼 스토리 어워드
- 길거리 사진: The Urban Explorers 어워드
- 움직이는 사진: 시네마틱 어워드
...그리고 매년 변경되는 하나의 특별 카테고리도 있습니다:
- 2016: 정체성과 이주
- 2017: 로모그래피 25주년
- 2018: 순간들
- 2019: 환경 공해
- 2020: 미래 세대들
- 2021: Every One is Everybody
- 2022: 템퍼스 퓨지(Tempus Fugit)
- 2024: 아날로그 지능
참가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만약 여러분이 로모홈 을 가지고 있다면, 그 중 아무 사진이나 대회 게시물로 바로 아카이브에서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우승 상품은 무엇인가요?
저희는 매년 굉장한 우승 상품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콘테스트의 챔피언이 되신 분들께는 온라인샵 바우처, 훌륭한 로모그래피 카메라, 파트너사의 특별 상품, 그리고 아티스트 분들을 위한 오스트리아의 본사 초청의 기회 등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수상자는 어떻게 선정되나요?
Winning photos of our qualifying competitions are selected by members of our own staff and partners, which will then be collected for the year-end TEN AND ONE Awards. If your photo made it to our final selection, it’ll be judged by an esteemed panel, which includes a selection of trusted Lomographers from the community, LomoAmigos, and experts from the photo industry and press! They will be pouring through every single submission and will collectively select favorites. Final winners will be chosen through an internal discussion between the judges and Lomography staff. Get to know our judges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