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maso Carrara의 LomoApparat 첫인상

영국을 베이스로 둔 스트리트 포토그래퍼 Tommaso Carara 는 사진에 대해 느긋하고 편안한 접근법을 취합니다. 그는 자신의 사진 결과에 대해 많이 생각하지 않고 그저 주어진 순간을 포착하는 것을 즐깁니다. 이러한 자유로운 사진 접근 방식을 통해 그는 솔직한 순간을 포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그에게 런던과 사우스엔드온시의 거리에서 테스트할 수 있도록 새로운 LomoApparat 의 첫 번째 테스트 제품 중 하나를 보낸 이유입니다.

사진: Tommaso Carrara

카메라를 받은 첫인상은 어땠나요?

처음에는 정말 연약해 보였지만 카메라를 촬영한 후 첫 인상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유일한 것은 벌브를 피하기 위해 셔터를 설정하는 방법이 매우 명확하지 않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나중에 스티커로 표시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기능은 무엇입니까?

확실히 다중 노출 기능은 많은 창의적인 촬영 가능성을 허용하고 사용하기에 충분히 간단했습니다.

사진: Tommaso Carrara

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소개해주세요.

지난 주말에 런던과 사우스엔드온시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이렇게 간단한 카메라로 촬영하면 기본적으로 구도를 잡는 것 외에는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어느 정도 자유로워집니다. 저는 캔디드한 촬영에 집중했고 카메라의 모습도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눈에 띄지 않는 데 도움이 된 것 같아요. 테마파크에 있을 때 이중노출을 했는데 꽤 잘 나온 것 같아요.

사진: Tommaso Carrara

이 카메라를 어디로 가져가고 싶습니까?

저는 이 카메라를 거의 모든 곳에 가지고 다닐 것입니다. 정말로 너무 많은 주의나 계획을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또한 카메라가 판매될 가격을 생각하면 많은 걱정 없이 다양한 상황에서 카메라를 사용할 것 같습니다.

사진: Tommaso Carrara

2022년에 새로운 필름 카메라가 출시된다는 것은 당신에게 어떤 의미인가요?

필름 촬영을 하는 사람으로서 확실히 좋은 일입니다. 아마도 로모그래피가 새로운 기능을 찾는 일부 사용자를 타켓으로 할 수 기회일지도요?


Tommaso의 작품을 더 보려면 그의 인스타그램 을 방문하세요.

2022-10-14 #뉴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