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mography Pioneers: @lorrainehealy의 미지의 공유

로레인 힐리(Lorraine Healy) 는 항상 보이지 않는 것을 빛으로 끌어냅니다. 잊혀진 황금 시대의 미국 도시를 발굴하거나 새로운 기술을 조명하는 등 로레인은 모든 사진을 통해 계속 빛을 발합니다.

크레딧: lorrainehealy
"사실 제 친구가 쉽게 출판할 수 있는 전자책을 쓰자고 제안했습니다. 저는 (시와 수필을 쓰는) 작가이고 오랫동안 교사로 일해왔기 때문에 그는 제가 설명을 잘할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2002년에 처음으로 홀가를 받았을 때 처음 몇 롤을 찍고 매우 좌절감을 느꼈습니다. 이미지가 어떻게 나오길 바라는지 알고 있었지만 그대로 나오지 않았습니다. 롤 #5는 마법이었고 그게 전부였습니다! 내 친구가 시행착오를 통해 배운 모든 트릭을 공유하는 홀가 책을 써야 한다고 제안했을 때, 내가 느꼈던 초기의 좌절감을 기억해서 그 관점에서 책을 썼습니다. 자세한 단계와 내가 생각할 수 있는 최대한 많은 예를 제공했습니다."

로레인은 홀가 카메라 사용 방법에 대한 안내서인 "Tricks With A Plastic Wonder"의 저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카메라에 관해서는 자신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그녀의 앨범을 살펴보면 그녀의 카메라가 얼마나 많은지 알 수 있습니다. 그녀는 Contax G2, 로모인스턴트 와이드, 그리고 홀가와 Lomo LC-A 120 의 비교를 포함해 많은 리뷰를 남겼습니다.

크레딧: lorrainehealy
"저는 로모그래피 웹사이트에서 많은 것을 배웠고, 지금도 배우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내가 알고 있는 것들을 기여하고 공유해야 한다고 느꼈습니다. 로모 커뮤니티와 다른 아날로그 커뮤니티에 스며드는 관용의 정신을 사랑하고, 항상 그 일부가 되고 싶습니다."

로레인은 자신의 지식을 세상에 공유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로모그래피에 대한 그녀의 글은 방대하지만 공통적인 주제는 독자들에게 필름을 증감하는 방법 를 찾는 비기너이든, 오래된 스캔 을 어떻게 재사용할 수 있는지를 찾는 베테랑이든 간에 새로운 것을 준다는 것입니다.

크레딧: lorrainehealy

로레인의 사진 스타일은 방대합니다. 때때로 그녀는 카메라 앞에 있는 모든 것을 일대일로 복제할 수 있지만 그녀는 또한 많은 사람들이 이미 본 것을 재구성하기 위해 기술과 색상을 가지고 놀 수 있는 창의적인 팔레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황금 시대에 번성했던 미국의 도시 와 같은 오래된 시골 지역과 그녀가 고향 아르헨티나 로 돌아가는 여행에서처럼 관광객들이 간과하는 멀리 떨어진 마을 등 잃어버린 많은 곳과 놓치기 쉬운 장소를 포착하기 시작했습니다. 로레인은 그녀가 방문한 모든 곳에서 경외감을 느꼈습니다. 그녀를 실망시킨 장소는 없었습니다.

"시골의 잊혀진 곳들은 오래된 도시와 상점들과 마찬가지로 나에게 자석과 같습니다. 글쎄요, 저는 많은 사진작가들이 우리를 버려진 장소로 이끌 수 있는 내재된 향수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그들을 보고 그곳에 살았던 사람들의 삶이 어땠을지 이해하고 시각화하려고 노력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무엇이 그들을 떠나게 했고,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에 대해서요."
내가 가본 모든 장소는 어떤 면에서든 기억에 남는 선물이었습니다. 여행에서 '글쎄, 그건 완전히 시간 낭비였어!' 라며 돌아온 적이 없습니다. 그 이유는 제가 여행하기 전에 많은 조사를 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제가 가기로 결심할 때쯤, 무엇을 찍어야 할지, 어떤 필름과 카메라를 가지고 가야 할지 그리고 어떻게 페이스를 유지해야 할지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두 곳이 정말 기억에 남습니다. 하나는 모로코의 완전히 이국적인 느낌, 풍부한 색과 질감, 그리고 문화의 차이입니다. 정말 축제같았어요! 다른 이유로 쿠바도 마찬가지입니다. 저는 1920년대의 쿠바와 가족 관계가 있고 그곳의 역사적 과정 때문에 내가 자라면서 들었던 20년대의 똑같은 건물, 똑같은 장소, 아마도 아주 같은 조건의 쿠바를 볼 수 있었습니다. 그 외에도 쿠바 사람들은 따뜻하고 환영하며 재미있고 온 나라가 사진 작가의 꿈입니다.
크레딧: lorrainehealy

로레인은 지난 1월 자신의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가장 좋아하는 새로운 사진 시리즈를 우리에게 업데이트 해주었습니다

"저는 2022년 1월 30일 같은 날 아침에 찍은 가장 좋아하는 사진 시리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안개 속에서 찍은 사진들 입니다. 집에서 한 시간 반 정도 떨어진 곳에서요. 우리는 심한 안개를 경험했습니다. 낮 시간이 평소보다 더 길었기 때문에 흑백 필름(Ilford HP5 및 로모 포츠담)과 주황색 필터, 마미야 6 중 하나만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처음에 갈 거라고 생각했던 곳에 도착했을 때 저는 안개가 타오르기 시작한다는 걸 알 수 있어서 이 사진을 찍기 위해 거의 달려갔습니다. 경험 많은 사진가들이 앞을 볼 것이 아니라 항상 뒤를 돌아봐야 한다고 말하는 것을 알고 있나요? 저는 다시 차를 타고 가까운 지역으로 운전했고, 시골에서도 여전히 안개가 자욱한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곳에서 나머지 시리즈를 촬영했습니다."
크레딧: lorrainehealy
"당신의 질문에 대답할 때, 저는 마드리드에서 세비야로 가는 빠른 기차에 올라탔습니다. 가방은 장비들로 가득하고 35와 120 필름이 들어 있습니다. 어제 저는 제가 16살 때 처음 방문했던 두 곳에서 촬영을 했습니다. 저는 그들이 제게 끼친 엄청난 영향을 기억하고 있고 그당시 저는 아직 카메라를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부모님이 야시카 일렉트로 35를 사주시려면 6개월이 더 걸릴 것이고 캐논 SLR을 받기까지는 여러 해가 걸릴 것입니다. 저는 여행을 좋아하고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제 60이 다 돼서 제가 들고 다닐 수 있는 기어의 무게와 얼마나 멀리, 얼마나 오래 갈 수 있는지에 대해 현실적으로 생각해야 해요. 하지만 제가 할 수 있는 한 두 가지를 다 할 것입니다."

로레인은 여전히 정기적으로 로모그래피 커뮤니티에 사진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녀의 많은 공헌에 감사하며, 그녀가 다음에 무엇을 발견할 수 있을지 기대하고 보는 것은 언제나 즐거운 일입니다.


Lomography Pioneers 는 우리의 초기 커뮤니티 구성원에 대한 지속적인 헌사이며, 그들의 이야기와 사진은 우리의 번창하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다양하고 창의적이며 영감을 주는 오늘날의 모습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소개해 온 로모그래퍼들 을 더 만나보세요!

작성자 rocket_fries0036 작성일 2022-08-02 카테고리 #culture #people #places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