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mo LC-A+ & Lomography Lady Grey B&W 400: @chloehupon의 첫인상

젊은 필름 사진작가들을 만나 그들이 이 분야에 뛰어들게 된 이유에 대해서 알아거는 것은 항상 신나고 매력적인 일입니다. 로모그래퍼 @chloehupont은 아버지가 그녀의 나이때 사용했던 오래된 카메라로 필름 사진을 시작하게 되었으며, 그때부터 계속해서 필름으로 촬영하고 있습니다. 최근 그녀는 Lomography Lady Grey B&W 400Lomo LC-A+ 를 테스트하고자, 프랑스와 그녀의 친구들을 주제로 몇 가지 창의적인 다중노출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녀의 필름 사진을 찍게 된 이야기와 Lomo LC-A+Lomography Lady Grey B&W 400 를 사용해본 소감에 대해 짧은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그녀의 첫 흑백촬영인만큼 우리는 기대를 안고 그녀를 마주했습니다.

크레딧: chloehupont

필름 사진을 찍게 된지 얼마나 되셨나요? 시작하게 된 계기가 있나요?

찍은지는 3년 됐어요. 19살 때부터요. 부모님이 예전에 어떻게 사진을 찍었는지 항상 얘기하셔서 어떤 것인지는 알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전반적으로 사진에 점점 더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습니다. 어느 날, 창고에서 무언가를 찾다가 아버지가 20살때 사용한 카메라인 Minolta Dynax 5xi를 발견했습니다. 그것을 가져가서 필름 사진에 대해 더 자세히 공부하기 시작했고, 제 첫 필름 롤을 촬영하게 되었습니다. 결과물이 정말 마음에 들어 그 이후로 계속해서 필름 사진을 찍게 되었습니다. 여행할 때마다 몇 가지 특별한 필름 촬영을 하기를 좋아합니다. 개인적으로 이것은 여행에 대한 기념품을 보관하는 정말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크레딧: chloehupont

Lomography Lady Grey B&W 400을 사용해본 소감은 어떤가요?

정말 좋았어요! 항상 컬러 필름만 사용하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흑백 필름을 사용해봤는데, 처음엔 사진에 색상이 없어서 지루할 것 같아 걱정했었어요. 하지만 다행히게도 반대로 레이디 그레이로 얻을 수 있는 미립자와 대비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이 필름은 매우 우아하고 초상화나 풍경 사진에 완벽하다고 생각해요. 사용하기 아주 쉬운 필름이며 재미도 많이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

크레딧: chloehupont

필름 롤 테스트 촬영할 때 구체적인 주제가 따로 있었나요?

Lomography Lady Grey B&W 400Lomo LC-A+ 이 두 제품을 함께 테스트할 기회에 매우 신났고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창의적인 기능이 많은 필름 카메라를 처음 사용해보는 것이었고, 그 중에서도 가장 기대되었던 것은 다중 노출 사진을 찍는 것이었어요! 이번 결과물의 대부분은 한 프레임당 두 개 혹은 세 개의 사진을 겹쳐서 만들었던걸로 기억해요.

구체적인 아이디어는 없었어요. 그냥 어디를 가든 카메라를 가지고 다니고, 제게나 제 친구에게 영감을 주는 것을 찍어보고, 다중노출 사진을 많이 찍었어요!


멋진 사진과 소감을 공유해주신 @chloehupont께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그녀의 다른 작업이 궁금하시다면 그녀의 로모홈 에 방문해 둘러보세요.

작성자 sylvann 작성일 2023-09-14 카테고리 #gear #사람 #film #iso400 #lomolca # #multipleexposure #lomographyfilm #colornegative #lomographycamera #lomographyladygrey #chloehupont #ladygreybw400 #

Mentioned Product

Lomo LC-A

Lomo LC-A

Lomo LC-A 제품군과 함께 아날로그 사진 전문가가 되십시오. 그림자 같은 비네팅, 눈을 사로잡는 색상 및 채도가 있는 시그니처 '35mm 로모그래픽 룩'을 만나보세요. 로모 LC-A는 사용자 정의 가능한 조리개 설정이 있는 러시아 클래식입니다. Lomo LC-A+에는 다중 노출 기능, 최대 1600까지 확장된 ISO 범위 및 케이블 릴리스 스레드와 같은 놀라운 추가 트릭이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