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moApparat Fluffy Omelet 스페셜 에디션과 함께 여름을 필름으로 즐기세요

이 다채로운 LomoApparat 카메라의 특별 에디션으로 여름을 필름으로 즐기세요! LomoApparat Fluffy Omelet 에디션 은 태국 예술가 Proei-Natchariya Laosrisin, 또는 Fluffy Omelet 으로도 잘 알려진 예술가가 디자인했습니다. 이번에는 여름의 이야기와 빛을 가져왔습니다. 다음 여행에 LomoApparat Fluffy Omelet 에디션을 가져간다면 분명히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아티스트와의 인터뷰를 읽어보고 이 귀여운 카메라로 찍은 그녀의 사랑스러운 사진을 확인하세요.

©️ Fluffy Omelet

안녕하세요, Lomography 매거진에 다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선 Fluffy Omelet 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려주시겠어요? 어떻게 시작되었나요?

저는 공부 중 학기 휴가 때인 약 2016년에 Fluffy Omelet을 시작했습니다. 스케치북에 있는 그림들을 활용하여 새로운 시도를 해보고 싶었기 때문이었어요. 그래서 아크릴 브로치와 스티커 같은 작은 제품들을 만들기 시작했고, 대학교의 작은 예술 시장이나 다른 이벤트에서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친구들이 다양한 핸드메이드 제품을 제작하는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스티커를 잘라내거나 브로치에 레진을 코팅하거나 물건을 포장하는 등의 작업이었죠. 그리고 점차 다른 제품들도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 Fluffy Omelet

귀여운 디자인에 대한 영감을 어떻게 얻나요?

영감은 우리 주변에서 매일 볼 수 있는 것들에서 옵니다. 때로는 친구, 연인,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일 수 있고, 여행 중에는 그곳의 아기자기함, 사람들, 다양한 분위기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것을 Fluffy Omelet의 스타일을 통해 새로운 이야기로 전달합니다.

LomoApparat Fluffy Omelet 에디션 의 영감은 무엇이었나요?

©️ Fluffy Omelet

로모그래피가 협업을 제안했을 때 저는 매우 신났습니다. 주된 아이디어는 여행 중에 추억의 상자처럼 이 카메라를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해변을 좋아하는 편이며, 황금빛 모래, 푸른 바다와 하늘, 많은 재미있는 순간들을 좋아합니다. 저는 바다가 많은 사람들에게 휴식과 여행을 나타내는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 디자인이 나왔습니다.

©️ Fluffy Omelet

카메라의 가장자리에는 맑은 날씨에 하늘의 구름 패턴이 있습니다. 앞면에는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로 가득 찬 해변의 평면도가 그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카메라 뒤에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중 하나 인 뮤레(Mure)라는 달마시안 강아지를 넣고 싶었습니다. 강아지는 차 안에서 해변으로 가는 길을 타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것은 제가 보통 제 디자인에 추가하는 관심을 끌기위한 작은 꼼수 같은 것입니다.

©️ Fluffy Omelet

이 에디션을 작업하는 과정에 대해 알려주세요.

어떤 이야기를 전달할지 결정한 후, 먼저 스케치를 시작하여 디자인에 무엇을 그리고 싶은지를 살펴보았습니다. 다양한 요소를 얻은 후에는 그림을 완성하기 위해 이를 함께 조합하고 카메라와 비교하여 어떤 색상이나 요소가 추가될 수 있는지 살펴보았습니다. 최종 디자인이 되기까지 조정하는 데 상당한 시간이 걸렸습니다.

©️ Fluffy Omelet

당신의 LomoApparat으로 촬영한 경험에 대해 말씀해주실 수 있나요?

세트에 포함된 액세서리가 많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내장 플래시와 여러 가지 컬러 필터를 선택하여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카메라는 사용하기 매우 쉽고, 복잡하지 않으며 소형이어서 어디든 쉽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 Fluffy Omelet

이 사진의 주제는 무엇인가요? 그리고 그 중 가장 좋아하는 사진이 있나요?

제가 찍은 이 사진들은 특별한 것이 없을 수 있습니다. 이건 제 지난 여행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너무 즐거웠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사진을 묻는다면, 그것은 해가 지려고 할 때 찍은 "12사도상(Twelve Apostles)" 사진입니다. 왜냐하면 해가 질때 쯤에 찍었고 빛이 아름다웠기 때문입니다.

©️ Fluffy Omelet

당신의 LomoApparat를 다음에는 어디로 데려가고 싶으신가요?

특정 장소가 아니더라도, 저는 여행할 때마다 꼭 가져갈 거예요. 여행에서 영감과 추억을 모으기 위해서죠. 게다가, 우리가 디자인한 첫 번째 필름 카메라라는 점이 저는 자랑스러워요.

로모그래피의 열 개 골든 룰 중에서 가장 공감하는 규칙은 무엇인가요?

©️ Fluffy Omelet

6번째 룰인 생각하지 마세요 가 제가 가장 공감하는 규칙입니다. 저는 사진을 찍을 때 생각하기 보다는 그냥 바로 찍는 편입니다. 보고 마음에 들면 바로 카메라를 집어들고 사진을 찍습니다. 그 순간을 놓치면 후회할까 두렵기 때문이죠.


Fluffy Omelet의 더 많은 작품을 보려면 그들의 웹사이트 , 페이스북 , 그리고 인스타그램 을 팔로우하세요.

LomoApparat Fluffy Omelet 에디션 을 지금 온라인 샵 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작성자 aomschll 작성일 2024-04-04 카테고리 #gear #사람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