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모그래피 110과 Benjamin Arias의 스페인 여름

프랑스 사진작가 Benjamin Arias의 어머니는 그가 학교에서 여행을 갈 때 항상 배낭에 일회용 카메라를 넣어줬습니다. 그런데 어머니는 그것이 미래의 사진 전문가를 키우고 있음을 전혀 모르고 있었습니다. 파리 근교인 생-부리스-수-포레에 거주하는 Benjamin은 포트레이트와 웨딩 사진작가로 활동하며, 여가 시간에는 풍경과 야생동물을 촬영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아날로그로 돌아와, 이번 여름 바르셀로나 인근에서 휴가를 떠나기 전에 전자 제품 가게에서 110 카메라를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로모그래피 110 필름 중 일부를 구입하여, 가장 작은 아날로그 프로세스 중 하나로 여름 휴가 기념품을 찍어왔습니다!

© Benjamin Arias

어떻게 사진을 찍는법을 배웠나요?

저는 모든 것을 시행착오를 통해 스스로 배웠습니다. 사진에 열정을 품고 있던 지금까지 7년이 되었습니다.

© Benjamin Arias

왜 아직까지 아날로그로 찍나요?

어릴 때 학교에서 여행을 갈 때, 어머니가 항상 제 가방에 일회용 카메라를 담아주셨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사진에 대한 열정은 디지털로 시작되었습니다. 저는 약 1년 전에 아날로그로 돌아와 정말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 Benjamin Arias

무엇이 당신을 영감을 주나요?

제 주요 영감은 여행과 자연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저를 다른 다양한 주제로 이끌었습니다. 자연 속에서의 초상화, 풍경, 매크로, 그리고 야생동물 사진까지 많은 주제에 관심이 있습니다. 저는 스트리트 사진을 사랑하고 110이 그것에 완벽하다고 생각합니다.

왜 110 포맷으로 찍으시나요?

올 여름 여행을 떠나기 직전에, 빈티지 샵에서 작은 110 카메라를 발견했습니다. 매우 호기심이 많아서 로모그래피 필름 3개를 산 뒤 가방에 넣었습니다. 그리고 촬영을 시작했습니다!

© Benjamin Arias

어떤 카메라를 사용하시나요?

제 평소 카메라는 Kodak Mini Instamatic s30입니다. 그러나 110 사진과 사랑에 빠져, 저는 오로지 Pentax Auto110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110 필름을 사용하면서 마주하는 어려움은 무엇인가요? 또한 장점은 무엇인가요?

110 필름의 진짜 장점은 그 이동성입니다! 제 손에 항상 갖고 다닐 수 있는 카메라입니다. 심지어 제 아이폰 보다도 더 작습니다.

© Benjamin Arias

보내주신 사진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사진이 있나요? 그에 대해 이야기해 주실 수 있나요?

저는 물 웅덩이에 건물의 반사가 담긴 사진을 정말 좋아합니다. 이 사진은 로모크롬 퍼플 필름으로 촬영되었으며, 이미지의 디테일을 잘 부각시켜준다고 생각합니다.

최애 110 필름이 있나요?

로모크롬 퍼플이요!

© Benjamin Arias

110을 찍는 사람들에게 줄 수 있는 팁이 있을까요?

110 카메라로 사진을 촬영하는 것은 정말 간단합니다. 대부분의 카메라는 매뉴얼 기능이 매우 기본적이므로, 매우 간편하게 포인트 앤 샷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게다가 카메라가 아주 작기 때문에 어디를 가든지 함께 챙겨기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Benjamin의 작품을 더 자세히 보시려면 그의 웹사이트 그리고 인스타그램 으로 이동하세요.

작성자 tamarasaade 작성일 2024-04-19 카테고리 #gear #문화 #사람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