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라 디에프의 다이아나 베이비 110 카메라의 첫인상

스페인 사진작가 칼라 디에프가 다이아나 베이비 110 카메라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110 필름 으로 이전에 공개되지 않은 사진과 함께 온라인 매거진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녀의 결과물를 살펴보고 그 첫인상에 대해 들어봅시다!

© Carla Dief

다이아나 베이비 110 카메라를 사용한 경험은 어땠나요? 특별히 말하고 싶은 특징이 있나요?

이 카메라에 대한 나의 경험은 매우 좋았습니다! 크기도 작고 무게도 가벼워서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나에게 매우 귀여운 것 같습니다.

이 카메라로 촬영하는 것이 지나가는 사람들의 호기심을 끌었던 적이 있습니까?

그렇지는 않았습니다. 대신 우리 가족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아버지가 좋아했습니다.

© Carla Dief

다이아나 패밀리의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은 꿈결 같은 lo-fi 미학으로 유명합니다. 이는 부드럽고 흐릿한 것부터 거칠고 거친 것까지 무엇이든 의미할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그것은 사랑입니까 아니면 미움입니까?

저의 경우에는 100% 사랑입니다. 저는 그것이 주는 미학을 사랑하고 사진의 형식을 정말 좋아합니다.

© Carla Dief

110 필름을 사용해 본 적이 없는 사람에게 110 필름의 특징을 어떻게 설명하겠습니까?

많은 사람들이 저에게 어떻게 완전히 아날로그적인 미학을 달성할 수 있는지 묻습니다. 그리고 저에게 110 포맷이 바로 그것입니다. 100% 아날로그 미학.

110 필름이 부활했는데, 어떤 다른 필름 사진 기술이 위험에 처해 있다고 보십니까? 아니면 컴백을 즐기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까?

우리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새 필름 롤이 많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어렸을 때 모든 종류의 필름 롤, 특히 35mm 롤이 있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저는 그것이 그립습니다.

© Carla Dief

110 포맷 카메라로 촬영하기에 이상적인 조건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화창한 날! 이 필름 포맷은 소풍에 가져가기에 완벽합니다.

© Carla Dief

유투브 채널인스타그램 에서 칼라를 팔로우하거나 그녀의 웹사이트 를 확인하세요.

작성자 melissaperitore 작성일 2023-03-27 카테고리 #gear

Mentioned Product

Lomography Diana Baby 110

Lomography Diana Baby 110

궁극의 12mm 교환식 렌즈를 갖춘 작지만 강력한 스내퍼로 110 포맷 사진의 놀라운 세계를 경험하세요.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