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그래퍼 Marta Pilotto의 LomoApparat 첫인상

바르셀로나에서 활동하는 포토그래퍼 Marta Pilotto 로모그래피 실험적인 필름 기사에서 그녀의 패션 사진으로 우리를 매료시킨 후, 새로운 포인트 앤 슛 카메라인 LomoApparat lomoapparat 의 프로토타입으로 찍은 이전에 공개되지 않은 사진 몇 장과 함께 온라인 매거진에 돌아왔습니다 그녀의 첫인상을 확인해보세요.

© Marta Pilotto

안녕 마르타! 온라인 매거진에 다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새로운 카메라 LomoApparat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기능을 알려주세요.

아마도 내가 가장 좋아했던 것은 가벼움이었을 것입니다. 사진을 찍는 것 같지도 않았어요.

3개의 렌즈 부착물과 실험적인 기능을 가지고 어떻게 사용했나요?

타이밍상의 이유로 클로즈업 렌즈를 사용해 볼 수 밖에 없었어요. 패션 작업에 카메라를 가져가느라 스케줄이 빡빡해서 제대로 '즐길' 수 없었어요...너무 안타깝네요!

© Marta Pilotto

카메라로 찍은 사진에 대해 알려주세요.

언급했듯이, 어떤 결과가 나올지 궁금해서 패션 촬영에 가져갔습니다.

이 카메라를 어디로 가져가고 싶습니까?

당신이 절대 카메라를 가져가지 않는 소소한 산책이라도 배낭에 넣어둘 것입니다. 저는 그것을 일상 생활에서 사용할 것입니다. 바르셀로나와 같은 도시에서는 슈퍼마켓에 가는 것만으로도 설렘을 느낄 수 있거든요. 농담이 아니에요!

© Marta Pilotto

어느 날 오후 벽 앞에서 10분 동안 멈춘 것을 기억합니다. 왜냐하면 내 앞에 있는 나뭇가지들이 드리우고 있는 그림자가 좋았기 때문입니다. 저는 작은 것들에 매우 끌리고, 가방에 항상 카메라를 가지고 있으면 휴대폰의 카메라를 대체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2022년에 새로운 필름 카메라가 출시되는 것을 보는 것은 당신에게 어떤 의미입니까?

그것은 단지 한 가지를 의미합니다: 아날로그 저항!

© Marta Pilotto

Marta의 작업을 더 보려면 그녀의 인스타그램 페이지 를 방문하십시오.

모델 & 스타일리스트: Oceane Mineo
메이크업 아티스트: Lucia Neri Damboriano
패션 매거진: Marc Juan Comunicación

작성자 melissaperitore 작성일 2022-12-14 카테고리 #gear

Mentioned Product

LomoApparat

LomoApparat

21mm 와이드 앵글 렌즈가 장착된 완전히 실험적이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넓고 사용하기 매우 쉬운 35mm 필름 카메라인 LomoApparat을 만나보세요!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