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ne Sagnier의 LomoApparat 첫인상

오랜 로모아미고이자 로모그래피 카메라의 열렬한 팬인 Diane Sagnier 에게 LomoApparat 의 첫 번째 프로토타입 중 하나를 맡겼습니다. 이 프랑스 사진작가는 항상 LomoApparat 과 같은 소형 카메라를 가지고 다니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녀는 그것이 "일상의 추억을 포착하는 일일 동반자"와 같다고 말합니다. Diane은 특히 컬러 필터와 다중 노출 가능성과 같은 새로운 필름 카메라의 독창적인 기능을 좋아했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그녀가 평소에 사용하는 컴팩트 카메라에서는 찾아볼 수 없으며 쉽게 실험할 수 있습니다.

사진: Diane Sagnier , 카메라: LomoApparat , 필름: 로모그래피 레드스케일 XR 35 mm, 모델: Yasmine Baiou.

안녕하세요, Diane님, 로모그래피 매거진에 다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최근 작업한 프로젝트는 무엇이었습니까?

안녕하세요 로모 커뮤니티! 저는 종합 예술가로서 저의 길을 계속가고 있습니다. 저에게 영감을 주는 뮤지션과 인물들을 촬영하고, 예술적인 패션 시리즈를 작업하고 있습니다!

제가 가장 자랑스러워하는 최신 프로젝트는 Bad Pelicans의 Paris 뮤직 비디오인 것 같습니다. 제가 전체를 촬영하고 편집했는데, 그들과 함께 작업하는 것이 너무 멋졌고 트랙은 신화적입니다!

내 음악가 친구 Yasmine Baiou 의 마지막 이미지(곧 공개될 예정)를 작업했습니다, 이 기사에서 이 시리즈의 LomoApparat으로 촬영한 일부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아름답고 의외의 렌더링에 압도당했습니다!

저는 브랜드 Avellano를 위한 캠페인 을 좋아합니다. 디지털과 필름으로 촬영된 사진은 너무 아름답습니다!

저는 또한 우주 로 우리를 데려가는 그녀의 보도 사진을 위해 3D 아티스트 Ines Alpha와 협력했습니다. 그녀는 우리 이미지에 3D를 추가했고 정말 좋아 보입니다!

그와 동시에 솔로 아티스트로 프로듀싱한 EP를 발매하기도 했습니다. 주저하지 말고 확인하세요. 그것은 Born Warm이라고 불리며 다음 쇼가 매우 기대됩니다! Weirdo 에 대한 비디오와 EP는 여기 에서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저는 또한 나의 밴드 Camp Claude와 함께 세 번째 앨범을 완성했고 발매 발표가 너무 기대됩니다!

사진: Diane Sagnier , 카메라: LomoApparat , 필름: 로모그래피 레드스케일 XR 35 mm, 로모그래피 컬러네거티브 400 ISO 35 mm film.

LomoApparat 을 받았을 때 첫인상이 어땠나요?

방금 찍은 사진에 직접 다중 노출을 만들고 특히 다른 컬러로 바꿔 사용할 수 있는 작은 포인트 앤 슛 카메라를 테스트할 수 있다는 것이 정말 좋았습니다! 다른때에는 가끔 플래시에 작은 필터를 적용하거나 이미 촬영한 필름을 다시 노출하고는 했는데 여기서는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사진: Diane Sagnier , 카메라: LomoApparat , 필름: 로모그래피 컬러네거티브 400 ISO 35 mm film , 모델: Yasmine Baiou.

가장 마음에 들었던 기능은 무엇입니까? 카메라의 액세서리(접사 렌즈, 플래시 필터, 벌브 모드와 MX)를 사용해 보셨습니까??

다중 노출 기능과 플래시용 컬러 필터 외에도 이 카메라의 사용 편의성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물론 로모 플라스틱 렌즈가 허용하는 약간의 "손상된" 연출은 이미지에 거친 질감과 작은 결함을 추가합니다(약간의 헤이즈 및 약간의 왜곡도 있음). 디지털 카메라는 물론이고 최신 카메라로는 재현하기 힘든 질감, 개성, 레트로 효과를 제공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다중 노출과 플래시 필터를 많이 테스트했습니다. 불행히도 테스트 모델의 클로즈업 렌즈에 사용하지는 못했습니다.

사진: Diane Sagnier , 카메라: LomoApparat , 필름: 로모그래피 레드스케일 XR 35 mm , 모델: Yasmine Baiou.

이 카메라가 어떤 사진에 적합하다고 생각하십니까? 개인적으로 언제 사용하고 싶나요?

저는 휴가나 행사 때 항상 포인트 앤 슛 카메라를 몸에 걸치고 돌아다닙니다. 특히 밤에 외출할 때나 여행 갈 때 가지고 다니는데 작은 가방이나 큰 주머니에 쉽게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일상의 추억을 담을 수 있는 일상의 동반자입니다. 음악가들과 함께 촬영하는 데 사용하기도 합니다. 저는 음악 아트워크를 위한 이런 종류의 질감을 좋아합니다. 항상 약간의 특별한 분위기를 주고, 덜 매끄럽고 더 멜랑꼴리하고 복고적인 느낌을 줍니다. 저는 프로젝트들에 이런 종류의 느낌을 줄 수 있는 것이 좋습니다. 그 카메라는 사이키델릭 록의 가치가 있습니다!

사진: Diane Sagnier , 카메라: LomoApparat , 필름: 로모그래피 레드스케일 XR 35 mm , 로모그래피 컬러네거티브 400 ISO 35 mm. 공연: De Fortune 페스티벌의 Armand Butheel과 GlouGlu 페스티벌의 Polycool.

2022년에 새로운 필름 카메라가 출시된다는 것은 당신에게 어떤 의미인가요?

기쁩니다! 새로운 창의적 도구의 출현은 언제나 환영이며 특히 그것이 또한 내 필요에 맞을 때 더욱 그렇습니다. 저는 포인트 앤 슈팅 필름 카메라를 매우 좋아합니다. 왜냐하면 저는 그것들을 많이 사용하고 현대 기술이 복고풍으로 여겨지는 카메라에 가져다주는 이 모든 새로운 특징들에 대해 항상 놀랍고 궁금하기 때문입니다! 로모 제품은 거칠고 재미가 있어서 질리지가 않아요! LomoApparat을 테스트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마워요, 다이앤! 그의 다른 작품은 웹사이트인스타그램 계정 , @dianesagnier_portfolio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신제품 LomoApparat은 온라인 스토어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florinegarcin 작성일 2022-11-22 카테고리 #gear #뉴스 #사람

Mentioned Product

LomoApparat

LomoApparat

21mm 와이드 앵글 렌즈가 장착된 완전히 실험적이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넓고 사용하기 매우 쉬운 35mm 필름 카메라인 LomoApparat을 만나보세요!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