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 사르디나 카메라로 보다 넓고 멋지게 담아보세요!

라 사르디나 카메라는 정어리 통조림을 닮은 몸매 때문에 붙여진 이름입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각 스토어에서 정어리 통조림을 나눠주던 전 세계 런칭 파티의 밤을 기억할지 모릅니다.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우연히 소호 가게에 있었다면, 여러분은 그 정어리 통조림의 기름이 가게 바닥 전체에 흘려졌다는 것을 기억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 22mm 렌즈와 35mm의 아름다움에 진정한 애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영국 커뮤니티의 라 사르디나 아카이브에서 어떤 보물을 찾았는지 함께 봅시다!

totsyteakneehigh85 의 반응을 보면 라 사르디나가 재미있는 카메라이며 여러분의 휴일에 더할 나위 없이 잘 어울린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카메라의 광각 렌즈는 당신이 클로즈업만큼 쉽게 아름답고 넓은 거리 및 풍경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또한 극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크레딧: totsytea & kneehigh85

우리는 ollieryekathiia 처럼 다양한 필름으로 실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특히 레드스케일 필름을 사용한 결과물은 환상적입니다.

크레딧: ollieryerye & kathiia

라 사르디나 사진들 숨겨놓았나요? 7월 6일부터 13일까지 해시태그 #EasyLomoAnalogue 를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에서 좋아하는 라 사르디나 사진을 공유하면 온라인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22-07-14 #뉴스 #사람

Mentioned Product

Lomography La Sardina - DIY

Lomography La Sardina - DIY

고유한 맞춤형 La Sardina 카메라로 아날로그 사진을 넘어서 창의력을 발휘하십시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