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IZA+의 파노라믹 디퓨저에 그리기: 네거티브를 손상시키지 않고 효과를 더하는 방법

로모그래피에서는 창의성을 적극 권장합니다. 오늘 우리는 필름을 손상하지 않고 네거티브를 수정할 수 있는 재미있는 방법에 대한 작은 팁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디퓨저의 주요 목적은 파노라마 사진을 스캔할 때 프레임 전체에 빛을 고르게 퍼뜨리는 것입니다. 그러나 35mm 파노라마 디퓨저는 캔버스로 변형되어 새로운 아이디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네거티브 조작에는 필름의 물리적 변형이 포함됩니다. 하지만 프레임을 잃고 싶지 않기 때문에 실험을 망설일 수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네거티브의 결과가 마음에 들었지만 프레임에 간단하게 캐릭터를 디자인하는 것과 같은 아이디어를 실험해보고 싶을 것입니다. 새로운 DigitaLIZA+ 와 함께 제공되는 파노라마 디퓨저가 어떻게 당신의 상상력을 불러내 끝없이 재미있는 사진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십시오.

디퓨저에 그리는 과정

준비물

  • 디퓨저
  • 연필
  • 지우개

새로운 DigitaLIZA+에서 35mm 파노라마 디퓨저는 백라이트 패널과 35mm 필름 홀더 사이에 있습니다. 네거티브를 더 흥미롭게 만들고 싶나요? 탈착식 패널을 사용하여 펑키한 그림을 그리거나 다채로운 테이프를 붙일 수 있습니다.

사진 Elisa Parrino

마음대로 바꾸세요. 신경 쓰지 않아도 됩니다.

영구적이지 않은 변형의 장점은 동일한 프레임을 다른 배열로 쉽게 실험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어떤 아이디어가 떠오를지 모릅니다. 한 레이아웃에서 다음 레이아웃에 대한 영감을 얻고 이러한 생각의 흐름이 계속될 수 있는 동안 다른 것을 그릴 수 있습니다.

펜은 표면에 얼룩과 영구적인 자국을 남겨 청소하기 더 어렵게 만들 수 있으므로 펜보다는 연필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패턴을 바꾸는 것은 지우개로 충분합니다. 그러나 사용 후 디퓨저를 청소하려면 주방 세제와 스펀지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진 Elisa Parrino

자, 이제 시작해보세요! 생각나는 대로 영감을 표현하세요. 하늘에서 도넛이 떨어지는 꿈을 꾸고 있나요? U.F.O.를 만나보는 건 어때요? 지구에 착륙? 뭐든지 가능합니다!

나쁜 아이디어는 절대 있을 수 없고 빛을 보지 못하는 아이디어만 있습니다. 이 얼마나 부끄러운 일인가요! 보시다시피, 우리는 가능한 한 많은, 다듬어지지 않은 생각을 시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여러분이 사진 전체에 상상 속 펑키한 캐릭터를 불러내어 , 모두와 공유하기를 바랍니다.


이미 DigitaLIZA+ 를 가지고 있다구요? 직접 네거티브 스캔하는 것을 즐기고 있으시다면, 여러분의 실험적인 스캔 결과물을 저희 커뮤니티 와 공유해주세요.

작성자 eparrino 작성일 2022-03-23 카테고리 #gear #tutorials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