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우스의 음악 프로듀싱, 필름 사진과 심플 유즈 디자인 제작 과정에 대해 나누는 이야기

로모그래피와 함께 일렉트로닉 뮤직 프로듀서이자 작곡가, 다리우스 님이 이번 로모그래피 심플 유즈 다회용 필름 카메라 의 스페셜 콜라보 에디션을 런칭하게 되었습니다. 다리우스는 그 만의 세계와 아날로그에 열정으로 전세계 투어를 다니며 사진을 찍습니다. 다리우스는 다채롭고 분위기 있는 하우스 뮤직을 만드는 DJ 로 파리지앵 다리우스는 프렌치 스타일 하우스 장르의 음악을 만드는 프로듀서이자 DJ 입니다. 이번 로모그래피와의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비가 오나 해가 뜨나 빛나는 의미의 홀로그래픽 디자인으로 다리우스의 최신 EP와 앨범 아트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스페셜 홀로그램 디자인의 로모그래피 심플 유즈 다회용 필름 카메라 다리우스 에디션 을 기념해 다리우스의 음악 커리어와 그의 아날로그 포토그래피에 대한 열정과 이번 콜라보 카메라의 디자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리우스로모그래피 심플 유즈 로모그래피 x 다리우스 카메라.

안녕하세요, 다리우스 님. 로모그래피 매거진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굉장히 유명한 일렉트로닉 뮤직 프로듀서이자 작곡가인건 아시는데 포토그래퍼로서는 조금 생소합니다. 언제부터 포토그래피에 대한 흥미가 생겼나요? 그리고 계속해서 사진을 찍게하는 원동력은 무엇입니까?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사진에 대한 열정은 음악 만큼이나 항상 있었습니다. 어렸을 때 부터 저는 상당히 내성적인 아이었는데, 특히 미술에 대해 호기심이 아주 많았습니다. 그림, 음악 또는 사진 같은 활동으로 그래픽 디자인을 공부하면서 사진이 주는 이미지는 저에게 항상 중요했습니다. 인생의 순간을 포착하고, 비전, 관점 및 감성을 통해 이 모든 것을 영원히 간직할 수 있기 때문이죠.

사진: 다리우스 카메라: 로모그래피 심플 유즈 x 다리우스. 필름: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필름.

음악 커리어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어떻게 되시나요?

어머니가 음악을 굉장히 좋아하셔서 어렸을 적 부터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리고 지금도 여전히 제게 영감을 주시는 분이세요. 아버지는 만능이신데 그림, 그림, 사진에도 재능이 있으시고 드럼, 기타, 베이스, 피아노 같은 악기들도 많이 연주하셨어요. 아버지와 함께 자라지는 않았지만 아버지가 악기를 가지고 창작하고 작곡하는 것을 많이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런 모습에 항상 매료되었죠. 아버지는 12살인 저에게 "Fruity Loops"의 데모 버전을 가진 첫 번째 음악 소프트웨어를 들려주셨고, 그 후로 저는 항상 컴퓨터로 음악을 만들어 달라고 했어요. 정말 놀라웠어요. 그 이후로도 음악 작업 만큼은 몇 시간이고 지치지 않았습니다. 16살 쯤에 저는 제 첫 번째 여름 일을 하고 돈을 모아서 첫 번째 노트북을 장만했습니다. 제가 원하는 만큼의 음악을 만들 수 있는 소프트웨어로 음악 작업에 매진했고 지금의 제가 되었죠.

사진: 다리우스 카메라: 로모그래피 심플 유즈 x 다리우스. 필름: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필름.

아날로그 키보드를 사용하시고, 아날로그 사진을 찍으시는데, 음악과 사진 두 분야에서 특히 아날로그를 선호하시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저는 아날로그는 오가닉한 것 이라고 생각해요. 모든 것이 자동화되고 제어되는 디지털 세계와는 많이 다르죠. 저는 어떤 기계를 사용할 때 어떤 일이 일어날지 전혀 모른다는 사실이 좋아요. 저는 인간과 기계의 진정한 관계라고 생각합니다. 예측 불가능하고 자발적인 창작을 훨씬 더 생동감 있게 만든다고 생각합니다. 몇 시간 동안 컴퓨터 앞에 있을 때보다 그 정확한 순간에 날 것으로 찍히는 것 말이죠. 아날로그 사진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저는 아날로그 카메라를 사용할 때 어떤 모습일지 모른 채 사진을 찍습니다. 그것이 훨씬 더 자연스럽고 독특하다는 사실을 즐깁니다. 그들은 만들어진 방식 때문에 영혼을 가지고 있고, 고유한 역사와 미학으로 마치 고풍스러운 가구 같아요. 제 업무 공간과 제 삶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이러한 도구를 좋아합니다.

사진: 다리우스 카메라: 로모그래피 심플 유즈 x 다리우스. 필름: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필름.

이번 스페셜 에디션의 로모그래피 심플 유즈 카메라가 최근 발매 된 EP 와 앨범 아트에 영감을 받은 걸로 알고 있는데, 홀로그램 디자인에 대해서 더 알려주세요.

홀로그램 재질은 정말 매력적이라고 생각해요. 유리 프리즘이 빛과 작용하는 효과와 컬러 스펙트럼이 다양하게 나타날 때 볼 수 있지만, 자주 접할 수 있는 풍경은 아니죠. 하지만 직접 가지게 된다면 정말 아름답죠. 그래서 홀로그램 재질과 카메라를 합치면 더욱 생동감있고 신비로울 것 같아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작업하신 로모그래피 심플 유즈 카메라와 내장 되어 있는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필름 중에서 마음에 드는 점은?

심플 유즈로 찍은 사진의 화질이 일반 일회용 카메라보다 훨씬 더 선명해서 굉장히 놀랐습니다. 뷰파인더도 훨씬 크고 어떤 필름으로든 카메라를 재장전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실용적이죠. 또, 플래시로 찍을 때 컬러 필터 세트를 사용하면 더욱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가져오죠. 메트로폴리스의 독특한 색감과 그레인의 매력 때문에 원래도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필름을 자주 즐겨 사용했습니다.

사진: 다리우스 카메라: 로모그래피 심플 유즈 x 다리우스. 필름: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필름.

로모그래피의 10 골든룰 이 있죠. 어떤 룰을 가장 추구하시나요?

"아무 룰에 대해서도 생각하지말라". 가장 어렵고도 중요한 것은 자신감을 가지고 솔직해지는 것이에요.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개의치 않고 창의적이고 진실되게 자신을 표현하는 세상이 필요해요. 예술에는 정답이 없죠. 마지막에는 창작물에 담긴 에너지와 의미, 감정만이 남습니다.

사진: 다리우스 카메라: 로모그래피 심플 유즈 x 다리우스. 필름: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필름.

이번 여름 공연 계획이 있으신가요?

무대가 점점 돌아오고 있어요. 날짜도 조만간 나올겁니다. 2022년에는 각지로 투어를 갈 예정입니다.


로모그래피 심플 유즈 다리우스 에디션 런칭 기념 인터뷰에 응해주신 다리우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다리우스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고 싶다면, 그의 웹사이트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유튜브 를 팔로우 하세요. 다리우스의 사진을 더 보고 싶다면 사진 계정 인스타그램 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리우스의 라벨 Roche Musique 와 매니지먼트 Divine 도 놓치지 마세요!

작성자 florinegarcin 작성일 2021-07-09 카테고리 #뉴스 #사람

Simple Use Reloadable Film Camera Darius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가 로딩된 이 눈부신 스페셜 에디션은 파리의 DJ 다리우스의 열정적인 스타일로 햇살에 흠뻑 젖은 사진을 찍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