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들을 위한 렌즈: 새로운 펫츠발 80.5 mm f/1.9 MKII 아트 렌즈

뉴욕, 브루클린에서 활동하고 있는 사진작가 줄리아 (Julia Khoroshilov )는 렌즈를 통해 뉴욕시의 삶을 포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녀는 뉴욕의 활기찬 거리, 음악, 열정들을 사진으로 담고 있습니다. 그런 줄리아에게, 로모그래피는 새로운 펫츠발 80.5 mm f/1.9 MKII 아트 렌즈 를 선물해 그녀만의 개성이 담긴 사진을 찍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모델: Kathryn Jacobs (USA). 사진: Julia Khoroshilov (USA)
“저는 펫츠발 렌즈를 사용하는게 너무 재밌어요! 특히 펫츠발 렌즈의 보케 효과와 80.5mm 초점 길이는 정말 특별하고, 인물 사진을 찍을때 피사체가 선명하고 예쁘게 나와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 또 조리개 플레이트를 삽입해 별, 하트 등 다양한 보케 효과를 얻을 수 있어서 정말 특별한 사진들을 찍을 수 있게 해주는 것 같아요!”

줄리아는 아래에 있는 왼쪽의 사진을 이번 촬영에서 가장 맘에 들어했는데요. 보케 효과와 바람이 조화를 이뤄 모델의 머리카락을 스치듯이 표현이 되어 이 사진을 가장 마음에 든다고 합니다!

모델: Kathryn Jacobs (USA). 사진: Julia Khoroshilov (USA)

새로운 펫츠발 렌즈는 f/1.9 ~ f/16 조리개 크기와 워터하우스 조리개 플레이트를 통해 더욱더 뛰어난 예술적 표현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 또한 조리개 플레이트를 삽입해 색 다른 보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과거의 펫츠발 렌즈와는 달리 새로운 펫츠발 렌즈는 헬리코이드 초점 매커니즘을 통해 렌즈를 돌리기만 하면 쉽게 초점을 바꿀 수 있습니다!

모델: Kathryn Jacobs (USA). 사진: Julia Khoroshilov (USA)

다양한 예술적 표현과 효과를 가능하게 해주는 펫츠발 렌즈는 줄리아와 같은 아티스트들에게 잘 어울리는 렌즈입니다! 또한 줄리아와 같이 시네마틱 포토그래피를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해드릴 만한 렌즈이죠!

“만약 한 가지 렌즈밖에 쓸 수 없다면, 망설임 없이 펫츠발 렌즈를 고를거에요! 하나의 렌즈에 다양한 기능들이 있어서 좋아요! 특히 보케 효과를 조절하거나 플레이트를 삽입해 색 다른 느낌의 사진들을 얻을 수 있죠.”

줄리아는 펫츠발을 처음 사용해보시는 분들께 렌즈를 가지고 마음껏 실험해보라고 합니다. "제가 느끼기엔, 펫츠발 렌즈는 빛, 자연 또는 번화한 거리에서 찍으면 독특한 사진이 나와요! 물론 더 특별한 보케 효과와 말이죠!"

아래 영상을 통해 줄리아의 인터뷰와 새로운 펫츠발 80.5 mm f/1.9 MKII 아트 렌즈를 사용한 그녀의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줄리아의 사진들이 궁금하시다면 줄리아의 웹사이트 또는 인스타그램 을 확인해보세요.

사진작가와 영상 제작가들을 위해 재탄생한 새로운 펫츠발 80.5 mm f/1.9 MKII 아트 렌즈 를 킥스타터를 통해 만나보세요!

2020-02-13 #gear #뉴스 #people #videos

더 흥미로운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