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ia Maciągiewicz: 로모곤 2.5/32 아트 렌즈 야외 촬영

폴란드의 Miria Maciągiewicz 는 자연광을 사랑하는 예술 사진작가입니다. 인물, 패션, 풍경 사진 등에 걸친 그녀의 모든 작품들은 그녀가 예술에 대해 끊임없이 노력한 자연스러운 환경들로부터 영감을 얻습니다.

광대하고 무한한 아이슬란드의 경관이 지금껏 수많은 사직작가들을 압도시켰지만, Maciągiewicz는 북유럽 국가의 생생한 아름다움과 본질을 로모곤 2.5/32 아트 렌즈 와 함께 담아낼 수 있었습니다. Miria Maciągiewicz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로모곤은 여러분이 빛을 담고 싶지만, 초점 거리를 확실하게 정할 수 없을 때 유용하게 사용되는 렌즈예요. 저는 특히나 조리개 다이얼을 약간씩 조정하며 얻을 수 있는 비네팅 기능에 중점을 두고 사용해요. "

Maciągiewicz와 로모곤의 시선을 통해 담아낸 아이슬란드의 아름다움을 이 비디오로 감상해보세요.

Miria Maciągiewicz 의 홈페이지인스타그램 을 통해 더 많은 작품들을 확인하세요!

2019-03-08 #gear #places #videos #lomogon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필름은 5년 만에 처음으로 등장한 새로운 컬러 네거티브 필름입니다. 지금까지 로모크롬 퍼플과 로모크롬 터키의 성공적이고 전설적인 등장에, 이번 새로운 필름은 더욱더 유니크한 컬러감과 다양한 포맷 - 35 mm, 120, 110, 16 mm 으로 준비되었습니다. 뮤트톤, 돋보이는 대비감으로 여러분의 사진을 흠뻑 적셔보세요. 어둡고 거칠지만 깊이 있는 분위기를 가진 완전히 색다른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입니다. 킥스타터 후원 을 통해 필름의 새 시대를 함께 시작하세요!

더 흥미로운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