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es

2019 일러스트레이터 발렌타인 데이: TheSamuraiBun, 홍콩

TheSamuraiBun 작가는 홍콩에서 활동 중인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평소 노래 가사와 영화의 명대사로부터 영감을 받은 작품들을 즐겨 작업하며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영화와 팬톤 컬러를 결합하여 표현한 필름톤 시리즈는 더욱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하며 로모그래퍼 분들께 전하는 메세지와 그녀가 디자인한 깜짝 놀랄만한 카메라를 확인하세요!

라 사르디나 DIY 를 처음 보았을 때의 첫인상은 어땠나요?

처음 라 사르디나 DIY 카메라를 보았을 때 이 카메라 위에 직접 디자인을 할 수 있게 되어 정말 기뻤어요. 제 생각에는 대부분의 아티스트나 창작가들이 그들만의 유일하고 독특한 작품을 만들어내는 것을 아주 사랑한다고 생각해요. DIY 는 완벽하거나 전문가일 필요 없죠. 마스킹 테이프 등을 조금 붙여 꾸미더라도 아주 큰 만족감을 선사할 거예요. 여러분들도 DIY 창작 활동을 좋아하실 거라고 믿어요!

직접 디자인해주신, 이번 발렌타인 데이 스페셜 라 사르디나 에 대해서 소개해주세요.

저는 대부분의 창작 매체로 "색상"을 활용해요. 이번 발렌타인 데이라는 주제를 위해, 라 사르디나 카메라의 플래쉬 라이트와 잘 어울리는 3가지의 사랑 영화를 선정하여 디자인을 해보았어요. 노란색 라 사르디나는 "청킹맨션", 파란색 라 사르디나는 두 소년의 이야기인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그리고 빨간색 라 사르디나는 외로운 한 남자의 사랑 이야기인 "Her"를 바탕으로 제작되었답니다. 카메라의 뒷부분에 새겨진 좌표는 영화가 촬영된 장소를 나타내고 있어요.

사랑이나 관계는 일반적인 믿음이나 규칙들에 의해 제한되지 않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아주 다채롭고 변화무쌍하죠. 그래서 이런 사랑의 모습을 표현하고자 3가지의 서로 다른 디자인으로 준비해보았어요.

로모그래퍼 분들께 전하고싶은 발렌타인데이 메세지가 있다면?

제가 만든 카메라의 디자인처럼, 사랑은 아주 다양하답니다!


라 사르디나 DIY에 아름다운 디자인을 입혀주신 TheSamuraiBun 작가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녀의 작품이 더욱 궁금하시다면 인스타그램 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phyllistc 작성일 2019-02-08 카테고리 #culture

더 흥미로운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