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na Instant Square】 홍콩 팀 멤버 Edwin의 모로코 여행기

홍콩 팀 멤버 Edwin 이 로모그래피의 최신 Diana Instant Square 와 함께 모로코로 떠나, 사하라 사막의 눈부신 경관과 거리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아왔습니다. 에드윈의 Diana Instant Square 사진을 감상해보세요!

크레딧: edwinchau

모로코의 사하라 사막 속으로

모로코를 간다면, 사하라 사막을 빼놓을 수 없겠죠! 사막은 아주 드넓었고, 금빛으로 뒤덮힌 모래언덕들이 정말 인상 깊었어요. 저는 사하라 사막에서 3박 4일을 보냈습니다. 낮에는 끝이 보이지 않는 모래 길을 보며 걸었고, 빛이 없는 이곳에 밤이 찾아왔을 땐, 밤하늘에 수놓인 정말 많은 별들을 볼 수 있었답니다. 잊을 수 없을 것 같아요.

크레딧: edwinchau

Diana Instant Square 의 기능

가장 좋아하는 Diana Instant Square 의 특징은 바로, 간단한 조작과 교환 가능한 다양한 렌즈들이에요. 특히 상황에 따라 다양한 초점 거리를 맞추고 싶을 때 여러 가지 렌즈를 바꾸어 사용할 수 있죠. 어깨가 아프도록 크고 무거운 렌즈가 아니라서 더 좋아요. 그래서 Diana Instant Square 는 여행을 위한 멋진 카메라랍니다!

크레딧: edwinchau

사용 후기

Diana Instant Square 를 처음 사용하는 입문자들에게 가장 큰 고민거리는 조리개 조절일 것 같아요. 먼저 맑고 화창한 날에 (f/32)의 조리개를 사용하여 많이 촬영해본 후, 점차 다른 시도 늘려가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크레딧: edwinchau

다이아나 인스턴트 스퀘어 는 정사각형의 즉석 필름을 사용하며 오리지널 중형 다이아나 F+의 로우파이한 매력을 그대로 담아낸 카메라입니다. 아날로그적이고 고전적인 1690년대의 다이아나 카메라에서부터 이어진 강렬한 색조, 풍부하고 분위기 있는 비네팅 효과로 예측불허한 사진 촬영에 도전해보세요.

작성자 joycelau21 작성일 2018-12-20 카테고리 #gear #places

더 흥미로운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