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zval Lenses: 보정 기술

Petzval 85와 58 Lense는 하이퀄리티의 보케 효과로 인물사진이나 클래식한 그림들을 촬영는데 있어서 로모그래퍼 사이에서 가장 사랑받는 제품입니다. 보정효과는 단순히 아름다운 얼굴을 위한 것만은 아닙니다. 마치 연인의 만남처럼 그 태도와 성격의 조화도 반영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인물사를 더 돋보이게 할 수 있는 방법


여러분의 모델을 수수께끼처럼 만들어주세요.

특정 인물 사진들은 범잡을데 없는 아름다운 얼굴들에 초점을 맞춥니다. 그렇다면 한 쪽눈을 가리거나 얼굴 밑에서 촬영하는 것은 어떠세요?

크레딧: ccwu & shawnlin

클래식하지 않도록.

정면에서 찍은 얼굴 사진이나 바른 포즈나 표현들을 잠시 잊어두세요. 여러분들이 현재 느끼는 감정들을 잘 전달할 수 있는 팁들이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크레딧: emkei

초점에 변화를 주세요.

항상 얼굴을 촬영할 필요는 없습니다. 때로는 여러분들이 눈이가는 신체부위를 촬영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크레딧: klive0420

여러분들의 전경에 보케효과를 실어보세요.

보케효과로 얼룩진 실루엣 효과를 주어 밋밋하지 않은 효과를 만들어 낼 수 있어요

크레딧: gocchin & walterhisownself

실루엣 카드를 이용해보세요.

얼굴은 성격을 보이지만 실루엣은 여러 이야기들을 만들어 낼 수 있어요. 상상할 수 있게 말이죠!.

크레딧: gocchin & heinegen

위 사진들은 모두 New Petzval 85 Art lensNew Petzval 58 Bokeh Control Art Lens Brass. 로 촬영된 것들입니다

2016-02-19 #gear #lifestyle

Mentioned Product

New Petzval 85 Art Lens

New Petzval 85 Art Lens

뉴 펫츠발 85mm 렌즈로 촬영한 사진은 매우 선명한 초점 영역과 멋진 소용돌이 보케 효과로 즉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