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ckstarter에서 New Petzval 58 Bokeh Control Art Lens 지원하는 방법!

New Petzval 58을 구매하고 싶지만 어떻게 해야하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은 지금부터 이 기사를 주목해서 읽어주세요! 저희가 이해하기 쉽도록 차례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로모그래피가 새롭게 선보인 Kickstarter 프로젝트New Petzval 58 Bokeh Control Art Lens ! 첫번째 목표인 달러의 후원금을 이룰 수 있게 해주신 모든 후원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로모그래피에서는 이 렌즈의 새로운 광학을 위해 완전히 처음부터 다시 개발하였습니다. New Petzval 58의 재발명을 계속 진행할 수 있게끔, 더 많은 분들이 저희 프로젝트를 후원해주시길 바랍니다! 이 놀라운 최신 펫츠발 렌즈를 현실화 시키는데 75만 달러의 다음 후원금 목표를 깨는데 도움을 주세요!

Kickstarter는 무엇인가요?

Kickstarter 는 영화 예술부터 기술에 이르는 창조적인 프로젝트를 위한 기금을 수집하는 온라인 플랫폼입니다. Kickstarter에 출시된 프로젝트는 후원자들의 도움으로 인해 현실 가능케 됩니다.
Kickstarter에 올라와 있는 특정 프로젝트가 마음에 드신다면, 금전적인 후원을 하고 그 프로젝트를 실현시키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가 충분한 지지자를 모아 초기 자금 목표에 도달하면, 프로젝트 만료 시 모든 후원자들의 신용 카드가 청구됩니다. 하지만 프로젝트가 실패하고 목표 미달하는 경우에는, 아무 금액도 부가되지 않습니다. 더 간단히 말하자면, Kickstarter 프로젝트 시스템은 모 아니면 도인거죠!

Photos by Kevin Meredith

왜 New Petzval 58 Bokeh Control Art Lens를 후원하나요?

1840년도에 조세프 펫츠발이 발명한 혁신적인 펫츠발 렌즈의 시초를 현대 사회에 맞게끔 업그레이드 시킨 렌즈가 바로 New Petzval 58 Bokeh Control Art Lens 입니다. 19세기 당시에 매우 빠른 촬영 속도로 인물 사진을 찍는데 적합했던 이 렌즈는 사진 분야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렸습니다. 펫츠발 렌즈는 피사체의 주위에 소용돌이 치는 듯한 보케 효과를 만들어 더욱 더 독보적인 인물 사진을 만들어 냈습니다. 이전 오리지널 펫츠발 렌즈와는 달리, New Petzval 58는 보케 컨트롤 링이 장착되어 자유롭게 보케 효과 레벨을 조절 할 수 있게 합니다. 58mm 초점 거리와 최대 f/1.9 조리개, New Petzval 58는 인물과 풍경뿐만 아닌 움직이는 물체 사진에도 문제 없는 만능 렌즈입니다. 무엇보다 오리지널 펫츠발 렌즈와는 달리 다양한 아날로그 및 디지털 카메라에 호환 가능하고 높은 품질의 러시안 유리 광학으로 만들어진 New Petzval 58 Bokeh Control Art Lens 입니다.

How-to:
1. 로모그래피 Kickstarter 프로젝트 홈페이지 로 간다.

2. Kickstarter 회원 가입을 하거나 페이스북 아이디로 로그인 한다.

3. New Petzval 58 Bokeh Control Art Lens 프로젝트를 후원하고 싶으시다면, 녹색 상자의 ‘Back this Project’ 를 클릭한다.

4. 원하는 만큼의 후원금을 입력한다. 단, 1불 이상의 금액만 가능하다. (미국 달러) 그 다음, 받고 싶은 리워드를 선택하고 하단의 ‘Continue to next step’ 을 클릭한다.

5. 프로젝트 성공시 청구될 자신의 신용 카드 정보를 입력하고난 후, 하단에 있는 녹색 상자의 ‘Pledge’ 를 클릭하면 끝!

로모그래피에서 더 발전한 펫츠발 렌즈를 처음 선보인 이후 폭발적인 지지율로 인해 50만 달러의 목표에 도달 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의 표시로 2 종류의 추가적인 조리개 플레이트를 리워드로 드리고 있습니다. Kickstarter 에서 저희 프로젝트를 후원해주시고 로모그래피가 더 놀라운 기능의 펫츠발 렌즈를 선보이는 것을 도와주세요! 다음 목표인 75만 달러를 마킹한다면, 모든 후원자들에게 더 많은 보상을 할 에정입니다!

2015-06-04 #gear #lens #guidelines #pledge #kickstarter #petzval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