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moApparat 의 재미있고 화려한 플래쉬

로모그래피의 최신 아날로그 제품으로 여러분의 인생에서 가장 눈에 띄는 순간을 만들어 보세요. 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넓고 완전히 실험적인 포인트 앤 슛 카메라는 여러분의 아날로그 세계를 새로운 시각으로 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Lomography

완전히 새로워진 LomoApparat 21mm 와이드 앵글 카메라 는 즐겁고 화려한 시간을 위한 티켓입니다! 내장 플래시 슬라이더는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원하는 컬러 젤로 바꾸기만 하면 즐거운 밤을 보낼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슬라이딩 디자인으로 화려하고 플래시로 가득 찬 사진을 쉽게 찍을 수 있습니다. 이 사진들을 보고 직접 확인하세요!

© Lomography

LomoApparat은 "오늘 어떤 카메라를 가져가야 할까?"라는 사진가의 끊임없는 질문에 대한 로모그래피의 대답입니다. 35mm 필름을 로딩하고, AA 배터리를 넣고, 밤이 당신을 어디로 데려가는지 보세요! 21mm 광각 렌즈가 있어 모든 액션을 확실하게 촬영할 수 있고, 자동 플래시 기능이 있어 사진이 항상 밝게 노출되며, 고정된 설정이 있어 창의적이면서도 즐겁게 노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다음 모험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걱정하지 말고, 셔터를 더 많이 누르고 , 재미있게 즐기십시오. 나머지는 LomoApparat이 알아서 할 거예요.

---
LomoApparat을 주문하려면 온라인 스토어 에 지금 바로 방문하세요!

작성자 cheeo 작성일 2022-10-18 카테고리 #gear

Mentioned Product

LomoApparat

LomoApparat

21mm 와이드 앵글 렌즈가 장착된 완전히 실험적이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넓고 사용하기 매우 쉬운 35mm 필름 카메라인 LomoApparat을 만나보세요!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