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moApparat으로 창의적 기술 탐구하기

LomoApparat 21 mm 광각 카메라 는 로모그래피 카메라 제품군의 최신 제품입니다. LomoApparat에는 벌브 모드와 다중 노출 스위치를 포함한 많은 흥미로운 기능이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사진 작가로서의 창의성을 탐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최고의 도구이기 때문에 항상 로모그래피에서 가장 먼저 생각하는 부분입니다.

사진: 윗줄 왼쪽 - Ming Lee 의 다중 노출, 윗줄 오른쪽 - you.co.co 의 다중 노출, 나머지 사진 -Lomography.

다중 노출 스위치를 사용하면 필름 롤을 진행하지 않고도 기본적으로 사진을 서로 겹쳐서 또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무한히 사용할 수 있으므로 실험은 전적으로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이 사진들을 보면 도시 풍경, 거리 사진, 인물 사진, 특히 창의적인 촬영에서 다중 노출의 가능성을 볼 수 있습니다.

ⓒ Lomography

벌브 모드를 사용하면 원하는 만큼 셔터를 열어둘 수 있어 놀라운 장노출을 만들 수 있습니다. 벌브 모드와 다중 노출 기능을 결합하면 독창적이고 실험적인 이미지를 캡처할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사진: 윗줄 오른쪽과 중간 왼쪽, 아래 왼쪽-Ming Lee. 나머지 사진 - Lomography.

실험과 창의성은 커뮤니티를 위한 카메라를 디자인할 때 항상 우리가 추구하는 핵심입니다. LomoApparat은 창의적인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로모그래피에서 만든 최신 카메라입니다.


최신 카메라의 성능이 궁금하시다구요? 지금 온라인 스토어 를 통해 주문하십시오.

작성자 rocket_fries0036 작성일 2022-10-19 카테고리 #gear #뉴스 #튜토리얼

Mentioned Product

LomoApparat

LomoApparat

21mm 와이드 앵글 렌즈가 장착된 완전히 실험적이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넓고 사용하기 매우 쉬운 35mm 필름 카메라인 LomoApparat을 만나보세요!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