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호】 커뮤니티의 한 해 마무리 사진들을 둘러보세요!

1

해피 뉴 이어! 2019년 새해가 찾아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해돋이를 보기 위해 새벽부터 부지런히 움직이고, 해를 보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소원을 빌어 따뜻한 추억을 남겼습니다. 여러분들 모두가 새해에 계획한 모든 일들을 성취하고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로 어김없이 바빴던 12월 한 달, 로모그래피에서도 자신 있는 선물을 하나 내놓았는데요. 바로 다이아나 인스턴트 스퀘어 였습니다. 사전예약만이 가능했던 다이아나 인스턴트 스퀘어 가 온라인샵과 전 세계 갤러리, 앰버시 스토어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게 되어, 드디어 우아한 비네팅 효과를 가진 스퀘어 즉석 사진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크레딧: cxy

그렇다면 12월 동안 멋진 사진을 나누어준 로모그래퍼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지난달 탑 로모그래퍼

크레딧: andcon, june-park, sam5 & cxy

@andcon
@cxy
@june-park
@sam5

지난달 인기 사진

크레딧: june-park, cxy, pmonroe & andcon

로모그래피 유저 리뷰

LC-A+ : 사진을 통해 힐링 받는 사진 작가 이야기


여러분은 새해에 어떠한 사진들을 담아보고싶나요? 2019년의 추억들이 더욱 특별하게, 더욱 소중하게 간직될 수 있도록 다양한 영감을 주는 로모그래피와 계속해서 함께하세요!

로모그래피 커뮤니티는 누구나 환영입니다! 사진을 사랑하는 여러분 모두, 로모그래피 커뮤니티의 멤버가 되어 사진을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금주의 사진 및 이달의 사진으로 선정되는 영광을 누려보세요! 여러분의 SNS 계정을 통해 자유롭게 게시하셔도 좋습니다. 여러분의 이야기가 기대됩니다!

작성자 soyoung_park 작성일 2019-01-04 카테고리 #사람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