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LomoChrome Color '92 ISO 400을 110 포맷으로 촬영하기

110 카메라는 당신의 사진 가방에 있기에 매우 강력한 도구입니다. 휴지 팩만큼 컴팩트하여 거리에서 촬영할 때 눈에 띄지 않습니다. 우리는 주머니에서 쉽게 꺼내어 아무도 알아채지 못하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오스트리아와 스코틀랜드의 거리에서 새로운 LomoChrome Color ’92 110 ISO 400 를 테스트했습니다. 이 두 지역은 매우 다른 환경이므로 다양한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Photo credit: Elisa Parrino

A Sense Of Freedom

주변을 돌아다니는 동안 주변 환경을 관찰하고 공생 관계에 들어가 우리를 찾을 수 있는 것은 즐거운 일입니다. 우리는 끊임없는 리듬에 사로잡힌 듯이 스스로를 내몰 수 있습니다. 삶은 항상 우리 눈앞에서 지나가고, 우리에게 무엇을 말하는지를 면밀히 살펴보고 우리가 전달하고 싶은 바를 결정합니다.

우리가 단순히 촬영하고 싶은 대상에 집중할 때, 카메라는 우리 눈의 연장이 됩니다. 이 행위는 특히 거리 사진촬영을 위해 사진의 본질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의 궁극적인 목표는 기술적인 고민에 산만해지지 않고 오직 대상에만 집중할 수 있는 것입니다.

사진 출처: Elisa Parrino

Light And Grain

이 필름의 컬러 팔레트는 110 포맷에서 아름답게 반영됩니다. LomoChrome Color '92는 직접적이고 눈부신 빛 아래에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그러나 불리한 조건에서도 이 필름은 여전히 그 매력적인 특징을 드러냈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기쁩니다. 그림자와 흐린 날씨로부터 낮은 타격을 받지 않고도 사진 작품의 기반이 되는 구성으로서, 우리는 항상 빛을 우리의 장점으로 활용하여 동적이고 흥미로운 그리고 매혹적인 사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LomoChrome Color '92를 사용하여 촬영할 때 빛은 분명히 이 필름의 최상의 면을 강조할 것입니다. 빛과 그림자를 고의적으로 사용하는 것만큼 좋을 겁니다. 하이라이트는 빛나고, 그림자는 드라마틱한 대비를 만들어 이미지를 생동감 있게 만들 것입니다.

사진 출처: Elisa Parrino

이 작은 뷰파인더로 인해 구도 설정이 도전적일 수 있으므로, 빠른 환경에서 촬영할 때는 그만큼의 자신감이 필요합니다. 당신의 직감을 믿으세요! 현상 후 필름을 받았을 때 가끔 실망할 수 있지만, 절망하지 마세요. 예상치 못한 결과는 아날로그 작업의 불가피한 부분이므로 예기치 않은 결과를 받아들이는 연습을 배우세요.

이 포맷에서는 이 필름의 입자 크기가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이 필름의 크기가 상당히 작기 때문에 해상도가 낮아지고 스캔된 이미지에는 아름다운 입자 구조가 나타날 것입니다.


온라인 스토어 에 방문하여 당신의 LomoChrome Color '92를 채워 두세요.

작성자 eparrino 작성일 2024-03-18 카테고리 #gear

LomoChrome Color '92 ISO 400 110 Film

이 새롭고 독특한 컬러 네거티브 에멀젼은 어떤 필름 촬영 상황에서도 레트로한 매력과 클래식한 아날로그 특징을 제공합니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