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모미션: 메라키(Meraki)로 행동하기

1,025 서브미션 · 완료 ·
메라키(Meraki)로 행동하기

새해를 맞이하여, 우리는 여러분이 우리를 "메라키"로 행동하게 하는 것들을 통해 내면을 바라보기를 권합니다.

메라키(Meraki)는 NPR 에서 정의했듯이, "현대 그리스인들이 영혼, 창의력, 사랑으로 무언가를 하는 것을 표현할 때— 그것이 무엇이든 하고 있는 일에 '자신의 무언가'를 넣을 때, 를 말하는 단어입니다.

그것은 사랑하는 사람이 아플 때 보살펴 주거나 많은 자부심과 헌신으로 아이를 키우는 것입니다. 또한 붓을 잡는 방법을 보여주고 붓놀림을 주의 깊게 살펴보는 것이기도 합니다.. 당신이 완벽하게 맛있는 식사를 준비하는 시간이기도 하고, 초상화를 어떻게 세심하게 담아냈는지를 의미하기도 하죠.

이번 로모 미션을 위해서, 아무런 답례도 기대하지 않지만 열정적이고 사심 없이 하는 이런것들을 생각해보세요. 왜냐하면 우리가 '메라키'로 행동할 때, 진정으로 중요한 것은 우리의 마음과 영혼을 다해 무언가를 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meraki_'라는 단어에서 영감을 얻은 가장 성찰적인 사진을 선보이고 온라인샵! 에서 사용가능한 10% 할인 코드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으세요. 각 참가자는 필름으로 찍은 사진을 최대 10장까지 제출할 수 있습니다. 이 컴피티션은 2022년 2월 1일까지 열립니다. 행운을 빕니다!

사진 lagia

우승자

축하합니다: justeparplaisir, lomo_sue, abesterus, cody16 & amyhull.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