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Boundaries: 믿을 수 없는 여정들

1,853 서브미션 · 완료 ·
믿을 수 없는 여정들

이곳 저곳을 향해 옮겨다니는 것 자체로 충분히 모험입니다. 여러분이 떠났던 잊을 수 없는 세계 곳곳의 여행을 공유해주세요.

열심히 걸어 여행하는 방랑자분들과 직접 운전해 여행하는 드라이브 고수들, 편안함에 만족하고 있는 승객 여러분들까지! 여러분 모두, 각자 경험한 독특한 여행 수단들을 공유하여 저희가 간접적인 세계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여러분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 만한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

  • 교통수단과 함께 : 썰매, 태국의 툭툭, 캄보디아의 대나무 기차 노리, 쿠바의 코코택시 등.. 어떤 나라들은 그 지형에 적합하도록 갖추어진 특이한 교통수단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행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교통수단을 다시 한번 떠올려보세요. 그리고 독특한 교통수단들이 그 나라의 역사, 문화, 사람들을 이해하는데 어떤 도움을 주었는지 생각해봅시다!
  • 걸어서 : 때로는 바위산과 울창한 정글 숲을 횡단해야 할 때처럼, 걸어서 이동하는 것만이 유일한 방법인 순간이 있습니다. 인도의 넝쿨 나무 다리에서부터 중국의 아찔한 절벽길까지, 여러분도 이러한 신기한 오솔길들을 탐험해 본 적이 있나요?

참가자는 최대 10장 의 사진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본 콘테스트는 TEN AND ONE 로모그래피 사진전 2019 의 브레이킹 바운더리 카테고리 부문의 예선전으로 간주됩니다.

Photo by grad

The Winners

Congratulations to: myleskatherine, gmushinsky, jmcedo, chvo & carcin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