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모그래피 어워드: Off the Grid: 자연과 함께하기

2,281 서브미션 · 완료 ·
자연과 함께하기

당신은 우리가 살고 있는 곳에 얼마나 조화를 이루고 있나요? 사진을 통해 여러분과 이 행성 지구가 얼마나 끈끈하게 연결되어 있는지를 보여주세요!

한 끼의 건강한 식사에서부터 우리가 숨 쉬는 깨끗한 공기까지, 우리의 생존에 필요한 모든 것들은 자연으로부터 옵니다. 하지만 이러한 것들이 우리의 일상생활에 너무나도 당연하게 여겨져 때때로는 그들의 존재나 소중함이 잊히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번 콘테스트에서는 지구의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하며 사진을 통해 고마운 마음을 표현해볼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 지형을 따라서: 여러분은 바다파인가요, 등산파인가요? 일렁이는 파도를 바라보는 시원한 아름다움을 갈망하고 있거나, 산 정상 위에 올라 성취하는 즐거움을 쫓는 여러분들이시라면 경치 좋은 그곳에서 사진을 찍어보도록 하세요.
  • 동식물: 우리는 이 행성을 수많은 동물들과 식물들과 함게 공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귀여운 작은 생명체들이 살아갈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은 어떠한 노력을 기울이고 계시나요? 어떠한 점들이 그들을 아름답게 만들며, 왜 보존해야만 하는지 그 가치를 강조해보세요.
  • 나의 주변: 만약 여러분이 바쁜 도심 속에서 살고 있다면, 자연은 혼잡함과 소란스러움으로부터 여러분에게 위안을 선물해 줄 수 있습니다. 몇 안 되는 녹색 지대를 방문하여, 자연이 여러분의 지친 마음에 어떠한 영향을 주는지를 담아보세요.

참가자는 최대 10장 의 사진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본 콘테스트는 TEN AND ONE 로모그래피 사진전 2019 의 오프 더 그리드 부문의 예선전으로 간주됩니다.

Photo by marta1901

우승자

축하합니다: amelia37blue, visualwasted, damianhovhannisyan, missroxs & bwaa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