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man Stories: 근무 중의 이야기

1,440 서브미션 · 완료 ·
근무 중의 이야기

주인공의 열정을 강조하는 인물사진을 통해 여러분의 뮤즈에 대해 더욱 가까워져보는 도전 과제로 삼아보세요.

사진작가 아놀드 뉴먼이 담아내 대중화된 '환경적 인물사진'은, 사진 속 사람들 각자의 삶과 일에 대해 아주 심층적으로 드러냅니다. 세심한 스타일링된 장면 속에서 작가는 주로 주인공의 직업이나 성격을 가장 잘 보여주는 장소나 시각적 요소를 활용합니다. 뉴먼은 그의 사진 작업에서 배경에 대해 주의를 기울이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배경은 사진의 구도와 인물의 이해를 돕기 위해 추가되어야 합니다." 라고 _American Photo_와의 인터뷰에서 아놀드 뉴먼이 말했습니다.

이번 휴먼 스토리 콘테스트에서는, 매력적인 환경적 인물사진을 담는 것이 주제입니다. 여러분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 만한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

  • 포즈를 취하세요*: 여러분이 담고자 하는 인물의 직장이나, 창작 공간 혹은 집을 방문해 그들의 소지품들과 창작품 혹은 특정 장소 한가운데에 포즈를 취하게 해보세요. 예를 들어, 작업 중인 그림 작품 옆에 서 있는 화가나 레스토랑의 식당 속에 있는 요리사처럼 말이죠.
  • 솔직함은 멋집니다: 자, 그들의 마음속에 있는 것을 마음껏 쏟아내도록 해보세요. 눈을 감고 연주하고 있는 음악가에게 귀를 기울이거나 가구를 제작하고 있는 목수의 현란한 손길에 주목해보세요. 그들이 일에 한껏 취해있는 그 순간을 기회로 그들의 열정을 가장 순수하게 표현한 사진을 담아보세요.

참가자는 최대 10장의 사진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본 콘테스트는 TEN AND ONE 로모그래피 사진전 2019 의 휴먼 스토리 카테고리 부문의 예선전으로 간주됩니다.

Photo by wil6ka

The Prizes

  1. 로모그래피 온라인 샵에서 50 EUR 상당의 바우처 × 5

The Winners

Congratulations to: lalunexviii, caglag, pearlgirl77, Youjeong Kim & barbarabezi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