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moschool x Filmlog :: The Art of Analogue Filmmaking

한국의 로모그래피 파트너인 필름로그 와 함께 Lomokino 35mm 필름 무비 메이커 로 제작한 작품을 여러분과 공유합니다. 아날로그 사진에 대한 열정과 즐거움이 가득한 영상과 이야기를 함께 즐겨보세요!

Lomoschool x Filmlog :: The Art of Analogue Filmmaking - 먼저 아날로그의 기본을 배울 수 있는 Lomo School 을 소개하고, 로모키노 사용 방법 뿐만 아니라 직접 영화 제작의 특별한 기술을 배웠습니다. 또한 지난해에 열린 필름로그 필름 축제LomoKino 현장을 촬영했던 필름로그 스태프가 필름 무비 제작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공유했습니다.

© 카메라: Lomo LC-A+

카메라와 필름, 현상, 스캔, 그리고 무비 제작까지 모든 과정을 체험하며 35mm 필름 무비의 매력을 새롭게 발견한 참가자들은 창의적이고 독특한 작품을 만들어냈습니다. 이 워크숍을 통해 로모그래피의 다양한 예술적 표현 방식을 경험하고 참가자들끼리의 소중한 교류가 이루어졌습니다.

© 카메라: Lomo LC-A+
기존의 카메라와 다른 새로운 경험이 되었습니다. 재미짱! -김다현
로모키노 워크샵 너무 알차고 재밌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찬희
소중한 순간을 담고싶게 만들었던 로모키노의 매력 - 정자연
필름으로 영상을 촬영해볼 수 있어 신기하고 재미있었습니다. - 황의현
필름이라는 공통분모로 만나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 - 이진우
재밌었어요! - 김지연
키노 카메라에 대해 알게된 너무 알찬 시간이었습니다 - 유가영

아날로그의 새로운 도전과 경험을 만들어준 필름로그와 인상적인 순간을 함께해준 참가자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지금 필름로그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달의 필름 이벤트를 확인해보세요.

작성자 hey_springtime 작성일 2024-03-08 카테고리 #문화 #뉴스 #장소 #비디오

Mentioned Product

LomoKino

LomoKino

이미지를 움직일 준비가 되셨습니까? 로모키노를 사용하면 35mm 필름에 최대 144프레임의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사운드도, 특수 효과도, 포스트 프로덕션도 없습니다. 그저 단순한 로모그래피가 움직이는 것뿐입니다. 클로즈업 버튼을 눌러 피사체에서 단 0.6m 떨어진 곳에서 촬영하고 핫슈에 플래시를 장착하여 영화 장면을 밝힙니다. 촬영이 끝나면 144개의 프레임을 개별 샷으로 감상하거나 앱을 사용하여 아날로그 영화로 만들 수 있습니다. 구식 할리우드로 돌아가 오늘 아날로그 영화 제작자가 되십시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