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 니스벳(Mark Nisbet)의 액션샘플러로 펼쳐지는 스케이트보딩의 여름

스케이트보딩과 사진은 떼려야 뗄 수 없는 독특하고 다이나믹한 관계입니다. 완벽한 예로는 이 교차 산업에 30년 동안 활동한 마크 니스벳 작업이 있겠습니다.

정지된 사진도 강력하지만, 우리는 움직임과 흥분 또한 포착하고 싶습니다. 그럴 때 우리의 액션샘플러 카메라가 등장합니다. 한 프레임에 연속으로 네 장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액션샘플러는 그 밀리초 단위의 순간 이상을 기억할 수 있게 해 줍니다.

마크가 액션샘플러를 손에 넣는 순간부터, 그 둘은 완벽한 조합을 이루었습니다. 최근에 마크는 몇몇 친구들을 모아 카메라로 몇 롤을 촬영했습니다. 액션에 참여해 보세요!

사진 출처Mark Nisbet

초보자도 사용하기 쉬운 35mm 필름과 호환되는 액션샘플러는 0.22초 간격으로 동작하는 네 개의 광각 렌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달리거나 웃거나 스케이트 하거나 포즈를 취하던, 이 카메라는 모든 에너지와 움직임을 흡수하고 재미있고 기억에 남는 결과물을 제공할 것입니다.

사진 출처Mark Nisbet

한 프레임에서 동일한 이미지를 네 번 촬영하는 것을 어떻게 피할 수 있을까요?

마크의 조언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경이나 배경에 있는 사물과 함께 움직일 수 있으며 대상은 정지한 채로, 그 사물들의 움직임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또는 카메라를 고정하여 대상만 움직이도록 하거나, 마지막 컷 찍기 직전 미세하게 움직여 하나 또는 두 개의 프레임을 흐릿하게 찍을 수 있습니다. 또는 A에서 B로 선형적으로 촬영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의 발끝부터 머리까지 시작하는 것이 좋은 예입니다. 하지만 프레임은 빠르게 변화합니다; 프레임 안에서 움직임에 따라 결과가 달라집니다. 또한 거의 동일한 네 개의 이미지 속 매우 미묘한 움직임을 표현하는 것에도 힘이 있습니다. 끝에 어떤 결과물이 나왔는지 보는 것은 언제나 흥미로운 일입니다."

사진 출처 Mark Nisbet

액션샘플러를 만나보고 싶으신가요? 현재 온라인 샵 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을 공유해주신 마크에게 감사드립니다. 이전 기사에서 그의 LomoChrome Turquoise, LomoChrome Metropolis, 그리고 Atoll Ultra-Wide Art Lens 테스트 결과를 찾아보세요. 그의 인스타그램 을 팔로우하세요.

작성자 kaylalew 작성일 2023-08-23 카테고리 #gear #문화 #사람 #summer #35mm #analogue #photography #photographer #skateboarding #lomography #actionsampler #lomographykorea #filmphotographer #filmphotos #lomochrometurquoise #filmcameras #lomochromemetropolis #marknisbet #atollultrawideartlens #lomographyfilmcamera

Mentioned Product

Lomography Actionsampler

Lomography Actionsampler

순차적으로 작동하는 렌즈 4개를 찍으면서 35mm 샷의 재미를 느껴보세요.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