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스 렌즈가 탑재 된 인스턴트 카메라 Lomo’Instant Automat Glass는 사진의 새 시대를 여는 카메라

로모그래피 최초로 와이드 앵글 글라스 렌즈가 탑재 된 인스턴트 카메라 Lomo’Instant Automat Glass Magellan 가 새롭게 등장! 인스턴트 사진으로 놀라울 정도의 클리어한 사진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마음에 드는 노트랑 펜과 함께 가방에 넣고 매일 매일의 발견을 인스터트 사진으로 남겨보시지 않겠어요?

사진이라는 세계를 계속 모험 중인 로모그래피. 대항해시대의 포르투갈 모험가 페르디난드 마젤란과 항해사들이 한밤 중 선상 위에서 올려다 본 별빛과 그 항로에 영감을 받아, Lomo’Instant Automat Glass Magellan 이 탄생하였습니다. 로모그래피 최초의 글라스 렌즈를 탑재한 인스턴트 카메라 입니다. 지금까지 없던 샤프한 사진을 인스턴트 카메라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모두 즐기실 수 있습니다!

보다 선명하고 대담한 인스턴트 사진을 찾아서
멀티코팅 글라스 렌즈를 탑재하여 인스턴트 사진으로도 놀라울 정도의 클리어한 사진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최단초점거리 0.3m로 박력있는 셀카와 인물촬영 가능
기본 스팩의 와이드 앵글렌즈로는 부족해!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부착 방식의 클로즈 업 렌즈 컨버터로 최단초점거리를 10cm로! 피사체에 바짝 다가간 다이나믹한 샷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최대 f/4.5의 조리개 값으로 어두운 장소에서의 촬영도 손쉽게
광량이 적은 상황에서도 플래시가 없는 사진을 쉽게 촬영할 수 있도록, 실내나 그늘 속에서의 사진을 보다 자연스럽게 남겨줍니다.

크리에이티브한 기능이 가득
다중노출 사진이 보다 재밌어지는 액세서리 Splitzer와 컬러필터, 셔터 리모컨 기능의 렌즈 캡으로 실험적인 인스턴트을 촬영할 수 있어요. 어떻게 사용하는가에 따라 표현방법은 무한대!

프리오더 사은품

지금 바로 프리오더 (예약) 사은품은 컬러필터와 스트랩이 추가됩니다! 2017년 4월 중순부터 순차발송 예정입니다. 이 기회를 놓치지 말고 예약하세요!

2017-03-22 #gear #뉴스 #instant #glass #instant-camera #lomoinstantautomatglass #liaglass

Lomo'Instant Automat Glass Magellan

가장 진보된 자동 즉석 카메라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며 로모인스턴트 오토맷 글래스 마젤란을 소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별을 관찰하는 천문대와 발견의 한계를 뛰어넘은 선구적인 탐험가에게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그 어느 때보다 더 선명하고 또렷한 즉석 사진을 만들기 위해 아름다운 38mm 유리 렌즈를 만들었습니다. 반사를 최소화하기 위해 다중 코팅된 이 최신 광학 기술은 완벽하게 노출된 광각 이미지를 촬영합니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