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mo'Instant Automat - Kickstarter 프로젝트 스타트.

당신이 원하는... 아니, 그 이상의 1장이 완성되는 로모그래피 혼신의 인스턴트 카메라가 등장!

작고 튼튼한 자동카메라 Lomo’Instant Automat 은 어지러운 일상을 지탱하는 든든한 기능이 가득한 인스턴트 카메라 입니다. 놀라운 마감으로 초보자는 물론, 카메라를 잘 다루시는 분들도 스트레스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Lomo’Instant Automat 은 자동으로 셔터스피드, 조리개 그리고 플래시의 ON / OFF를 결정할 수 있으므로 어떤 환경에도 그 순간을 놓치지 않습니다! 태양빛이 내리쬐는 환경에서의 셀카는 물론, 야간의 라이트 페인팅도 손쉽게 촬영! 그리고 무엇보다도 즐거운 묘미는 역시 그 자리에서 사진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는 것! Lomo'Instant Automat과 함께 인스턴트 사진으로 스마트하고 독창적인 세계로 뛰어들어 보세요!

무엇보다도 로모그래피다운 것은 인스턴트 사진을 더 창조적으로 즐길 수 있는 기능과 액세서리의 다양성. 단체사진이나 셀카를 손쉽게 찍을 수 있는 셔터 리모컨 렌즈캡과 지금은 친숙한 다중노출, 그리고 최대 30초까지 노출할 수 있는 장노출 설정으로 밤낮을 가리지 않고 촬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와이드 앵글, 피쉬아이, 클로즈 업 컨버터렌즈, 컬러필터를 장착하면 표현의 가능성은 무한대. Lomo’Instant Automat은 우리의 기술, 그리고 여러분의 사랑과 희망을 꽉 채워넣은 혼신을 다해 만든 카메라 입니다.

예정 판매가격보다 최대 35% OFF 리턴 (지원 별 상이) 등등 한정 리턴이나 혜택도 여러가지! 최고의 인스턴트 카메라를 각종 혜택과 함께 받을 수 있는 이 기회를 놓지지 마세요!

아무튼 편리한 Lomo'Instant Automat

  • 세상에서 가장 똑똑한 즉석 카메라
  • 로모그래피다운 개성이 듬뿍담긴 카메라
  • 치밀하게 설계된 손바닥 크기의 카메라
  • 순식간에 완성되는 당신만의 세계
  • 프로젝트 지원자 한정의 상품이 한가득

Kickstarter로 프로젝트를 지원

Kickstarter 에서 클라우드 펀팅 프로젝트를 실시 중! 자동으로 셔터스피드, 조리개, 그리고 플래시의 ON/OFF를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어떠한 환경에서도 촬영 순간을 놓지지 않습니다. 게다가 창의적인 기능도 가득한 Lomo’Instant Automat은 Kickstarter 에서 지원 하실 수 있습니다!

2016-09-23 #gear #뉴스 #비디오

Mentioned Product

Lomo'Instant Automat

Lomo'Instant Automat

작고 강력하며 완전 자동 - 로모 인스턴트 오토맷으로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조명과 완벽한 초점을 맞춘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