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로모에 빠지다: 나의 삶을 뒤집어버린 다이아나 미니!

여러분에게 제가 어떻게 다이아나 미니와 사랑에 빠졌는지, 그리고 어떻게 세상을 완전히 다른 시각으로 보기 시작했는지 알려드릴게요. 로모 세계에서의 신나는 시간들과 그 모든 것들이 새롭고 환상적이에요!

로모그래피와 함께 한 제 스토리는 2달 전부터 시작됐어요. 그리고 제 손에 다이아나 미니 를 들고 나가는 매 순간마다 흥분되는 느낌은 여전하답니다. 전 제 이야기를 공유하고 첫 롤로 얻은 사진들을 보여줘야 할 때라고 결정했어요.

저는 커다란 디지털 카메라로 멋진 사진을 찍는 사람들에 둘러싸여서는, 디지털 사진은 저의 것이 아니라고 믿었어요. 또한 디지털 사진은 엄청난 신중함 또는 완벽하거나 능숙한 포토샵 스킬이 요구되는데, 저에겐 둘 다 해당하지 않는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저는 수년간을 어느 디지털 카메라도 없이 살았어요.(음, 제 폰은 제외하고요.) 원하지도 않았지만, 아무것도 완벽해 보이는 건 없었어요. 예전부터 다이아나가 있었던 건 알고 있었지만, 모든 종류의 사진은 저를 위한 게 아니라고 믿었어요. 어느 날 카페에서 아주 멋진 다이아나 미니 화이트 를 보기 전까지, 저는 로모그래피는 알아보지도 않았었죠. 그날 인터넷으로 어디에서 구할 수 있는지 찾아보았고, 곧 주문해야겠다고 결정했어요.

하지만 몇 주가 지나고, 상황을 찾았어요. 제는 개인적인 문제 때문에 여행과 하고 싶던 모든 걸 못 하는 처지 속의 저를 보았어요. 잠시 후에 저는, “그래, 어차피 나는 멋진 사진은 못 찍으니깐 지금은 카메라를 사지 않는 게 좋겠어. 기다렸다가 상황이 더 좋아질 때, 그때 다이아나 미니 화이트를 내게 주는 상으로 살래!”라고 생각했어요. 얼마 후에, 송년의 밤 파티를 즐기러 마드리드에 가서는 무슨 일이 있더라도 카메라를 사야겠다고 결심했어요. 그래서 마침내 질렀죠. 로모그래피 갤러리 스토어 마드리드 에체가라이에서 저의 첫 번째 로모 카메라를 갖게 됐어요! 그리고 저의 로모 러브 스토리가 시작되었죠! 마드리드의 기념물 사진은 찍지 않았지만, 매일 매일 많은 걸 담아냈답니다!

크레딧: karo_mini

첫 번째로 제가 배운 건 로모그래피는 멋진 장소로 여행가는 것이 아니라, 삶의 매순간을 찍고 결과물에 놀라는 것이라는 거예요! 지금까지는 로모그래피 컬러 네거티브 ISO400 35mm , 로모그래피 X텅스텐 ISO64 35mm 를 시도해 보았고, 다음에는 로모그래피 레드스케일 XR ISO50-200 35mm 를 시도해보려고 해요. 게다가 더 실험해보려고 로모그래피 믹스 필름팩 도 구입했답니다!

필름이 현상되는 걸 기다리는 신나는 일보다 더 좋은 건 없어요.

여기에서 저는, 항상 제 주변에 있는 것들을 찍고 있고, 항상 제 옆에 있는 것들을 완전히 다른 시각으로 발견하는 중이에요. 두 번이나 발견했어요. 첫 번째는, 제가 수백 번이나 지나다녔던 장소에서 다른 어떤 특별함을 보았고, 사진을 찍기로 다짐했을 때였어요. 두 번째는 현상된 필름을 받았을 때였죠! 피아노 위에 있던 CAVA 병을 찍었던 사진인데, 결과물은 완전히 예측할 수가 없었답니다!

크레딧: karo_mini

.

실험을 한 두 달 이후, 제가 여러분에게 말 할 수 있는 건, 다이아나 미니는, 일상적인 모험의 아주 작은 동반자라는 거예요. 여러분이 정방형 프레임, 다중노출, 장기간 노출로 찍으시거나, 필름 끝에 이상이 있지 않는 한 72장까지 계속 찍을 수 있는 그 유명한 하프 프레임으로 찍으시던 간에 말이죠.

저는 다음 로모카메라를 구입할 계획을 갖고 있어요. 하지만 다이아나 미니는 저의 로모월드에서 다이아나의 특별한 자리를 지킬 거랍니다!

The Diana Mini is the ultra-compact, petite version of the Diana F+ . This camera takes soft-focused, lo-fi images in 35mm and allows you to change between half-format and square shots with a flick of a switch. Get your own Diana Mini now!

작성자 karo_mini 작성일 2012-03-15 카테고리 #lifestyle #winter #xmas #lomography #madrid #diana-mini #f #analogue-lifestyle # # #love-at-first-lomo #new-to-lomography #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