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rowback to [Seoul's One & Only 110] 로모워크

더 많은 사람들에게 110 포맷을 알리기위해 [Seoul's One & Only 110]를 준비했습니다. 서울의 도시 한복판에서 잔잔함과 화창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올림픽 공원에서 모인 참가자들과 함께 산책로를 걸으며 110 필름 카메라 ( 로모매틱 110 , 다이아나 베이비 , 피쉬아이 베이비 ) 와 110 필름 으로 초록의 풍경을 담았습니다. 로모그래피의 골든룰을 활용해 창의적인 110 포맷을 만끽했습니다.


카메라: 로모매틱 110 , 필름: 2021 로모크롬 퍼플 110 ISO 100–400
카메라: 로모 LC-Wide , 필름: 레이디 그레이 B&W 35 mm ISO 400

참가자들의 한줄평을 함께 읽어보아요 :)

카메라: 로모매틱 110 , 필름: 컬러 타이거 110 ISO 200
"작고 가볍지만 재미는 큰 110 필름 :)"
-정하림
카메라: 로모매틱 110 , 필름: 컬러 타이거 110 ISO 200
"로모그래피 덕분에 오랜만에 사진을 찍는 즐거움을 다시 느낄 수 있었던 워크샵이었습니다.무엇보다 궁금했던 Lomomatic 110을 실물로 보고 직접 찍어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조용한 가운데 포토제닉했던 참가자들 덕분에 많이 웃을 수 있었고, 룰렛을 돌려서 미션을 수행하는 것도 즐거웠는데요. 미션을 통해서 다른 시각에서 접근 할 수 있는 사진 찍기를 해볼 수 있었습니다.
꽤 더운 날씨였는데 나무가 가득한 길을 걸으며 쨍쨍한 햇빛을 피하며 워크샵을 할 수 있어서 준비하신 담당자님의 세심함이 느껴졌습니다. 로모매틱으로 찍은 사진들이 어떻게 나왔을지 너무 궁금하네요."
- 김기선
카메라: 로모매틱 110 , 필름: 로모크롬 컬러 ’92 110 ISO 400
"로모그래피에서 진행한 로모위크 필름생활에 새로운 경험이고 유익했습니다!!"
-정규성
카메라: 피쉬아이 베이비 , 필름: 컬러 타이거 110 ISO 200
"I’d say that though the surroundings were beautiful enough, the Fisheye Baby forced me to see things from a completely different perspective which was challenging and extremely fun at the same time."
-Rea
카메라: 다이아나 베이비 , 필름: 컬러 타이거 110 ISO 200
"전 기존에 다이아나 미니를 이용하고 있었고, 다른 로모 카메라를 사용한 건 이번이 처음이었어요. 110 필름으로 촬영한 것도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따라서 로모매틱 110으로 110 포맷을 체험한 과정이 신선했고요. 모르는 사람들과 함께 이곳 저곳 다니며 같은 미션으로 촬영한 경험도 처음이라 흥미로웠습니다.이제 오프라인 로모그래피코리아 매장이 없어서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할 기회가 거의 없는데 이번에 좋은 기회로 로모매틱 110 카메라를 직접 보고 사진을 찍어보며 기능을 파악하고, 제품 장점을 직접 경험하며 카메라 사용 경험치를 높일 수 있어 좋았어요. 이런 기회를 제공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박민영
카메라: 로모매틱 110 , 필름: 컬러 타이거 110 ISO 200
"재밌는 체험을 통해서 즐거운 경험이 되었습니다."
-강태민
카메라: 로모매틱 110 , 필름: 컬러 타이거 110 ISO 200
"교육 내용이 정말 유익했어요. 처음 보는 포맷의 카메라였음에도 꼼꼼한 설명 덕분에 수월히 다룰 수 있었어요. 마치 "제" 카메라 같은 익숙함이 느껴져 더 소중히 찍게 되더라고요. 로모워크 속 탄탄한 구성도 돋보였는데, 무성한 초록빛 산책길에서 돌린 룰렛은 정말 재밌었어요. 언젠가부터는 놀러온 기분으로 즐겨서 괜히 발걸음만 빨라졌어요. 중간중간 소개해주신 로모 카메라와 필름 설명도 정말 알찼네요. 조금은 정체되었던 필름 생활에 새로운 활력이 생긴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애써주신 담당자분들께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하고 싶어요. :)"
-박희원
카메라: 로모매틱 110 , 필름: 컬러 타이거 110 ISO 200
"처음 110 규격 필름을 접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주셔서 우선 감사드립니다.일반적인 규격의 필름에 비해 그 크기가 매우 작았음에도, 뷰파인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화각이 생각보다 넓어서 신기하였습니다. 또 로모에서 제작하는 필름 특유의 색감 때문에 그 결과물이 더욱 기대되는 출사였습니다. 앞으로도 비슷한 포맷의 행사들이 더욱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
-오현택
카메라: 다이아나 베이비 , 필름: 로모크롬 컬러 ’92 110 ISO 400
"평소 애정하는 필름이 로모크롬 컬러 '92라 로모그래피에 관심이 많았는데 좋은 이벤트를 열어주셔서 신청하게 됐습니다. 사진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평소 궁금했던 다양한 로모그래피 카메라를 활용해 여름을 담은 좋은 추억은 앞으로도 잊지 못할것같아요. 가장 기억에 남았던 다이아나 베이비는 저도 소장을 하고싶을만큼 귀여웠습니다. 벌써 촬영본이 기대되네요! 앞으로도 로모그래피의 다양한 시리즈 기대하고있겠습니다.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수진
카메라: 로모매틱 110 , 필름: 컬러 타이거 110 ISO 200
"로모메틱을 사용 해보고 싶어서 로모워크에 참여하였는데, 지름신만 한가득 받고 갑니다!!! 카메라의 디자인과 필름을 장전하는 방법이 굉장히 특이해서 재미있었던 카메라였습니다!"
-박선아

로모워크 속의 룰렛 돌리기 미션

참가자들과 함께 로모워크의 코너속의 코너인 10가지 골든 룰 룰렛을 돌려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룰 #7: 재빠르게 움직일 것
로모그래피 110 카메라 , 110 필름

여러분의 배짱을 믿고, 재빠르게 순간적이고 운명적인 그 장면을 담아내세요. 숨을 참고, 용감하게 기회를 놓치지 말고 움직이고 찍고 달리고 또 즐기세요. 빠르게 행동하세요. 그게 바로 로모그래피입니다!

함께 해주신 참가자분들에게 감사합니다!

로모그래피 카메라 , 필름

로모그래피 이벤트와 최신 소식을 가장 먼저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저희 인스타그램 을 팔로우해주세요 :)

또한, 로모홈 에 가입하시고 여러분의 110 사진을 공유주세요! 'Photo of the Week' 또는 'LomoHome of the Month'에 선정되시면 로모그래피코리아 온라인 샵 쿠폰을 드립니다.

작성자 susanpyo 작성일 2024-06-25 카테고리 #장소 #seoul-korea-lomowalk-110-review

Lomography Color Tiger  200 (110)

로모그래피의 모든 시그니처 컬러 네거티브 미학이 110 필름의 미니어처 롤에 담겨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