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아의 LomoApparat 일상

LomoApparat은 신나는 아날로그 모험을 위한 일상의 동반자입니다. 서울에서 매일을 사진으로 남기는 김수아가 LomoApparat 21mm 와이드 앵글 카메라로 자신의 일상을 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로모그래피 매거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간단한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2012년 1월 17일 부터 매일 아이폰으로 사진찍기 프로젝트를 하고 있고, 압구정에서 셉트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는 김수아 입니다.

사진: 김수아 , LomoApparat 21mm

언제부터 사진을 찍기 시작했나요?

초등학교 4학년때 아빠가 사용하시던 필름 카메라를 들고 소풍을 가서 반 친구들 단체사진부터 소그룹, 개인사진을 찍어주기 시작했어요.

LomoApparat의 첫인상은 어땠나요?

Classic but sexy.

이 카메라의 가장 좋아하는 기능은 무엇인가요?

MX 크리에이티브 촬영모드가 재미있었어요.

사진: 김수아 , LomoApparat 21mm

어떤 사진이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부모님과 함께 찍은 거울에 비친 저희 셋 사진이 마음에 듭니다.

사진: 김수아 , LomoApparat 21mm

카메라의 부착 렌즈나 특수한 기능을 사용해보셨나요?

컬러 젤 필터를 넣어서 촬영해봤습니다.

사진: 김수아 , LomoApparat 21mm

이 카메라가 어떤 사진에 어울린다고 생각하나요? 개인적으로 언제 또 사용하고 싶나요?

매일 일상에 어울리는 카메라 같아요. 늘 지루하고 반복되는 일상에 또다른 눈을 가져다주는 느낌입니다. 시간이 없다는 핑계로 잘 못가지고 다녀 아쉽고, 기회가 된다면 제가 스튜디오에서 촬영할때 커플 촬영때 상대를 찍게 하는 컨셉으로, 또 서로를 로모카메라로 찍어주는 모습을 제 카메라에 담고 싶네요.

LomoApparat을 누구에게 추천하고 싶은가요?

매일 스마트폰으로 익숙해 있는 보통의 우리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핸드폰을 드는게 익숙하다가 눈안에 뷰파인더로 보이는 세상은 뭔가 특별하고, 퍼스널하게 느껴지고, 와이드 앵글 렌즈 덕분에 눈이 시원한 기분이였습니다.

사진: 김수아 , LomoApparat 21mm

2023년에 새로운 필름카메라가 출시된다는 것은 당신에게 어떤 의미인가요?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는 습관을 가지면 좋겠다는 바람을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서 감사한 마음이 제일 큽니다.

마지막으로 하고싶은 이야기가 있나요?

오랜만에 필름스캔을 하고 기다리는 재미가 너무 소중했어요. 사진을 찍는것만큼 오늘을 즐겁게 사는 방법은 없는것 같습니다.


소중한 일상을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도 LomoApparat 21mm 와이드 앵글 카메라 와 함께 매일의 일상을 사진으로 남기고 오늘을 즐겁게 살아보세요.

작성자 hey_springtime 작성일 2023-05-09 카테고리 #gear #사람

Mentioned Product

LomoApparat

LomoApparat

21mm 와이드 앵글 렌즈가 장착된 완전히 실험적이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넓고 사용하기 매우 쉬운 35mm 필름 카메라인 LomoApparat을 만나보세요!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