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 홀먼(Mike Hallman)의 LomoApparat에 대한 첫인상

마이크 홀먼(Mike Hallman) 은 테네시주 녹스빌 출신의 사진작가이자 크리에이터로 아날로그 사진 관련 콘텐츠를 자신의 유투브 채널 에 자주 공유합니다. 그는 최근 비디오 중 하나에서 LomoApparat 을 리뷰했습니다. 그리고 우리에게 놀랍도록 넓고 실험적인 카메라에 대한 그의 첫인상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사진: Mike Hallman

안녕 마이크, 로모그래피 매거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자기 소개와 하고 있는 일을 이야기 해주시겠습니까?

저는 테네시주 녹스빌에서 취미 사진작가이자 유투브 제작자입니다. 저는 약 6년 동안 촬영을 해왔고 약 2년 동안 필름을 촬영했습니다. 저는 거리 사진과 다큐멘터리 사진을 가장 좋아하고 일상을 기록하며 녹스빌의 거리를 배회하는 제 자신을 발견합니다. 촬영하지 않을 때는 영화를 보거나 멕시칸 음식을 먹습니다.

LomoApparat의 첫인상은 어땠나요?

LomoApparat의 첫인상은 정말 멋져 보였습니다. 이태리 가죽은 눈에 매우 편안하고 손에 착 감기는 느낌도 좋습니다. 저는 사람들이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는 카메라를 집어들 가능성이 더 높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와이드 앵글 렌즈와 그것으로 가능한 모든 실험을 좋아했습니다. LomoApparat으로 할 수 있는 일에는 끝이 없습니다!

카메라의 가장 좋아하는 기능은 무엇입니까?

제가 가장 좋아하는 카메라 기능은 다중 노출 모드였습니다. 저는 다중 노출을 만드는 창의적인 방법을 찾아내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또한 와이드 앵글 렌즈를 좋아했습니다. 저는 삶을 기록할 때 광각 렌즈를 좋아합니다. 순간의 환경과 분위기를 정말 잘 포착하기 때문입니다. LomoApparat의 보너스는 메모리를 문서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기능으로 약간의 느낌을 추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진: Mike Hallman

카메라에 대한 팁이나 요령이 있습니까?

친구 몇 명을 데려와서 이것으로 한두 롤의 필름을 찍으세요.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카메라를 가지고 놀기 위해 창의적인 마음을 모으는 것이 즐거웠습니다. 우리는 거칠고 재미있는 결과를 얻었습니다!

LomoApparat를 누구에게 추천하시겠습니까?

누구든 필름 카메라에 관심이 있는 사람. 이 카메라는 사용하기가 너무 쉬워서 제 아내도 몇 프레임을 촬영했습니다. 또한 모험을 하고 사진으로 새로운 것을 하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2022년에 새로운 필름 카메라가 출시되는 것을 보는 것은 당신에게 어떤 의미입니까?

필름이 여전히 매체로 사용되고 있고, 매일 발견되고 있다는 사실이 흥미롭습니다. 저는 디지털 방식으로는 필름을 복제할 수 없을 것이라고 굳게 믿습니다. 그것은 특정한 모양과 느낌을 가지고 있으며 촬영할 때 속도를 늦추게 합니다. 저는 그 과정에 결코 지치지 않을 것입니다.

사진: Mike Hallman

카메라로 찍은 사진 중 마음에 드는 사진이 있으신가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사진은 스플리처 부착물을 사용한 사진입니다. 저는 기본적으로 아침 사진 산책에서 친구들에게 카메라를 넘겼고 우리는 모두 스플리터를 움직이고 각 얼굴 사진에 다중 노출 기능을 사용하면서 서로의 얼굴 사진을 찍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다중 노출로 하나의 이미지에서 새로운 얼굴을 만들었습니다. 결국 5~6개의 노출이 되었습니다. 저는 LomoApparat으로 할 수 있는 실험을 보여주기 때문에 이 이미지를 좋아합니다.

LomoApparat를 세계 어디든 가져갈 수 있다면 어디로 가겠습니까?

LomoApparat을 어디든 가지고 갈 수 있다면 뉴욕으로 다시 가져갈 것입니다. 지난번에 방문했을 때 저는 필름 촬영자가 아니었습니다. 재미있는 캐릭터의 카메라를 가지고 재미있는 실험을 해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또한 와이드 앵글 렌즈는 건축물을 포착하는 데 좋습니다. 저는 LomoApparat과 NYC가 천생연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진: Mike Hallman

아날로그 사진의 미래에 대한 희망이 있습니까?

저는 새로운 필름 스톡과 필름 카메라가 출시되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로모그래피와 같은 멋진 회사들이 계속해서 길을 열어주길 바랍니다! 필름의 인기가 계속해서 높아져 기업들이 계속해서 새로운 제품을 만들고 현재 제작 중인 제품을 따라잡기를 바랍니다. 때때로 재고가 있는 필름을 찾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때문에 현재는 필름을 아껴서 촬영하고 있습니다.

전하고 싶은 다른 말이 있습니까?

하루 동안 디지털 카메라를 집에 두고 LomoApparat만 가져가세요. 여러분이 LomoApparat을 보여주면 모든 사람들은 그것을 시도해 보고 싶어할 것입니다. 당신이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질문은 그들이 당신의 소중한 필름을 찍게 하고 싶냐는 것입니다.


마이크와 그의 작업에 관심이 있다면 그의 인스타그램, 트위터유투브 채널 을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작성자 eloffreno 작성일 2023-04-19 카테고리 #gear #사람 #비디오

Mentioned Product

LomoApparat

LomoApparat

21mm 와이드 앵글 렌즈가 장착된 완전히 실험적이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넓고 사용하기 매우 쉬운 35mm 필름 카메라인 LomoApparat을 만나보세요!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