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필름 사진작가를 위한 10가지 필수 액세서리

새로운 로모그래피 메탈 필름 케이스 135 /120 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사진작가라면 누구나, 카메라 가방에 필요한 10개의 도구 목록을 수집했습니다. 매우 간단한 액세서리부터 고급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유용한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여기 사진작가의 서바이벌 키트에 꼭 필요한 장비가 있습니다.

크레딧: stratski, cptsalek & lomography

노출계

목록의 맨 위에는 모든 사진작가들이 꼭 가지고 있어야 하는 노출계가 있습니다. 당신이 전문적인 노출계를 사용하든 모바일 앱을 사용하든 간에, 노출계는 당신의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대부분의 카메라에는 내부 조도계가 있어 거리 사진이나 이동 중 촬영하는 동적 상황에 적합합니다. 각 샷에 못을 박고 돈을 낭비하지 않기 위해서는 외부 조명 측정기가 필수적인 도구입니다.

삼각대

이것은 어떤 사진작가도 그들의 무기고에서 놓쳐서는 안 되는 필수적인 장비입니다. 야간 촬영, 장시간 노출, 핀홀 사진, 자화상 또는 스튜디오 세션 – 삼각대가 필요할 때의 상황 목록이 깁니다. 이것은 사진작가라면 누구나 소유해야 할 가장 다재다능하고 중요한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시중에 많이 나와 있는데 튼튼한 것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바람이 부는 날에는 카메라가 넘어져 깨지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삼각대가 안정적이어야 합니다. 고품질 삼각대는 필요한 지원을 보장합니다

외부플래시

플래시 를 사용해야 하는 상황은 무한합니다. 플래시는 꼭 있어야 할 필수 장비입니다. 가장 어두운 밤을 밝힐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위급한 상황에 처했을 때 추가 광원이 될 수도 있습니다. 플래시를 사용할 때는 반드시 지켜야 할 빛을 규정하는 규칙이 있습니다. 사진 스타일을 강화하는 동시에 가능성을 넓힐 수 있는 사진 경험의 추가적인 진전입니다.

필름 케이스

필름 케이스는 이동이 많은 사진작가에게 필수적입니다. 롤을 보관할 휴대용 케이스를 가까이에 두면 하루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메탈 필름 케이스 는 외출 시 필름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완벽한 상자입니다. 컴팩트하고 날렵하며 35mm 필름과 120 필름 모두에 적합합니다. 여행 중이거나 단순히 짧은 사진 산책 중인 경우, 케이스가 있으면 필름 롤을 적절하게 정리하고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케이블 릴리즈

삼각대와 관련된 액세서리는 케이블 릴리스입니다. 이 단순하지만 중요한 액세서리는 사진의 가능성을 열어줄 것입니다! 벌브 모드가 필요한 상황과 관련된 모든 것은 케이블 릴리스를 사용해야 합니다. 장노출, 자화상, 핀홀 등으로 이 도구는 필요한 자유를 제공합니다.

필터

이 장비는 흑백 사진 작가에게 가장 가치가 있습니다. 흑백 촬영 시 필터 의 중요성에 대한 몇 가지 기사를 제공한 적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ND 필터 사용도 관련이 있습니다. 일광 촬영과 UV 광선으로부터 렌즈를 보호하기 위한 용도로도 사용됩니다. 필터는 모든 사진작가의 가방에 꼭 있어야 합니다.

노출값 노트

간단한 노트는 언제나 유용합니다. 촬영 방법을 기록하는 것은 훌륭한 학습 도구입니다. 새로운 기술을 실험하려면 결론을 도출하기 위한 정보와 데이터 수집이 필요합니다. 다음에 무엇을 해야할지 파악하기 위해 돌아가서 살펴볼 수 있도록 참조 메모가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기술 문서일 뿐만 아니라 기억을 생생하게 유지하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어디서 촬영했는지, 무엇을 보았는지, 무엇이 관심을 끌었는지, 장소의 특별한 점은 무엇인지. 이것들은 당신의 사진 모험의 소중한 일기장이며, 되돌아보고 깊이 간직할 수 있는 타임캡슐이 됩니다.

카메라 스트랩

단순하지만 중요한 또 다른 액세서리는 카메라를 고정하는 스트랩입니다. 카메라와 함께 제공되는 기본 스트랩부터 컬러풀한 스트랩, 클립과 자석을 교체할 수 있는 스트랩까지 다양한 종류의 스트랩이 시장에 나와 있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세요! 걷거나 여행하거나 일할 때, 특히 카메라 본체가 두 개 이상인 경우 필수품입니다.

스캐닝 키트

파티가 끝나고 필름이 현상되면 네거티브 필름을 스캔하고 볼 시간입니다. 이 프로세스도 다룬 적이 있습니다! DigitaLIZA 제품군은 취향에 맞는 다양한 스캔 도구를 제공합니다. DigitaLIZA 스캐닝 마스크 로 평면 스캔 또는 DigitaLIZA Max 로 휴대폰을 사용하여 전체 과정에서 창의적인 제어가 가능합니다. 휴대전화와 로모 DigitaLIZA Lab 을 사용하면 즉시 사진을 전 세계에 공개할 수 있습니다.

청소 도구

장비를 잘 관리하면 카메라의 수명이 길어집니다. 렌즈 청소용 물티슈, 극세사 천, 에어 블러셔는 가방에 항상 가지고 다니는 기본 도구입니다. 관리와 청소는 모든 사진가가 신경써야 하는 가장 중요한 습관입니다. 밤에 이를 닦는 것처럼 두 번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카메라를 청소하세요!


당신의 가방에 항상 들어가는 필수 도구는 무엇입니까? 아래 의견에 목록을 공유해주세요.

작성자 eparrino 작성일 2023-04-14 카테고리 #gear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