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날로그 세계일주: 로모그래피 컬러 네거티브 100 필름으로 촬영한 대한민국

아날로그 세계일주(Around the World in Analogue)로모그래피 커뮤니티 회원들이 기록한 전 세계에서 가장 놀라운 여행 목적지에 대한 한 입 크기의 가이드입니다.

오늘, Carla Dief컬러 네거티브 100 ISO 35mm 필름 으로 촬영한 최근 한국 여행을 되돌아봅니다. 모든 멋진 사진들을 확인하고 그녀가 전하는 말을 통해 그녀의 경험을 발견해보세요.

이름: Carla Dief
소셜미디어: carladief_
필름: 로모그래피 컬러 네거티브 100 ISO 35 mm film
위치: 대한민국 (서울, 부산, 제주도)

© Carla Dief
이 여행은 언니와 나에게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우리 둘 다 한국을 정말 가보고 싶었기 때문에 모든 것을 계획하고 거기에 갔습니다. 우리는 서울, 부산, 제주도를 방문했습니다.

세계 대부분의 국가와 비교할 때, 한국은 팬데믹 이후 아주 최근에 문을 열었고, 새로 선출된 우익 정부와 많은 다른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 한국을 방문하기에 의심할 여지 없이 흥미로운 시기입니다.

아주 작지만 흥미로운 변화 중 하나는 아기가 태어난 날을 1살로 간주하는 오랜 전통을 깨기로 한 결정입니다. 이뿐만 아니라 보통 설날에 1년을 더해 한국나이를 '국제나이'보다 2살 더 늙게 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국가가 대부분의 세계와 동일한 시스템으로 돌아가면서 2023년 한국 사람들은 공식적으로 젊어질 것입니다.

대한민국에서 2023년은 검은 토끼의 해이기도 합니다. 한국 문화에서 많은 사람들은 직업, 재정 및 관계에 관한 중요한 결정을 내릴 때 그 해의 동물의 중요성을 고려합니다. 토끼는 행운과 번영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올해는 우리 모두가 더 좋아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 Carla Dief
한국은 일반적으로 아름답지만 가장 많은 것을 보고 경험할 수 있는 곳은 의심할 여지 없이 서울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대부분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곳에 살지 않는 사람에게는 모든 것이 시각적으로 매우 자극적이며 확실히 스트리트 포토그래피의 천국입니다.

서울에는 볼거리와 할거리가 너무 많아서 도시에서 얼마나 많은 시간을 보내든 시간이 더 있었으면 하고 바라게 될 것입니다. 창덕궁과 같은 아름다운 왕궁, 수많은 갤러리와 박물관을 둘러보거나 단순히 거리를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고 도시의 많은 야시장에서 제공되는 놀라운 길거리 음식을 즐겨보세요!

부산은 한반도 동남단에 위치한 번화한 해안 도시입니다. 한국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이자 매년 가을에 열리는 부산국제영화제로 세계적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칼라는 한국에서 가장 큰 섬이자 유일한 자치도인 제주도를 방문했습니다. 관광객, 특히 해변으로 몰려드는 서퍼와 다이버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목적지 중 하나입니다.

내가 찍고 싶은 사진을 다 찍지 못한 것 같아서 벌써부터 다시 돌아갈 날이 기다려집니다.
© Carla Dief

칼라의 작업을 확인하려면 인스타그램 에서 그녀를 팔로우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작성자 melissaperitore 작성일 2023-03-03 카테고리 #gear #장소

Mentioned Product

Lomography Color Negative 100

Lomography Color Negative 100

로모그래피 컬러 네거티브 100 35mm 필름은 태양을 사랑합니다! 생생한 색상과 환상적인 선명도를 기대하십시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