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스카브로(John Scarbro)와 다이아나 F+의 흑백 순간

영국에서 활동하는 사진작가 존 스카브로(John Scarbro) AKA @monobod 는 흑백 필름으로 촬영하는 것을 선호하며 핀홀 사진 실험을 즐깁니다. 존은 자주 다이아나 F+ 를 사용하며 우리에게 플라스틱 렌즈 중형 카메라에 대한 자신의 애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또한 Dianaramas 촬영에 대한 몇 가지 유용한 팁과 요령을 공유했습니다.

사진: John Scarbro

안녕 존, 우리가 마지막으로 얘기한 이후로 어떻게 지냈어요?

덕분에 잘 지냈어요. 다행히도 정기적으로 필름을 찍을 시간이 있습니다.

사진: John Scarbro

다이아나 F+ 로 촬영할 때의 매력은 무엇입니까?

다이아나 F+ 의 매력은 촬영의 단순성입니다. 저는 보통 400 ASA 필름을 사용하거나 조건에 따라 3200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이 단순함 덕분에 이미지 구성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저는 두 개의 다이아나를 가지고 있는데 하나는 35mm 필름 백이 있습니다.

사진: John Scarbro

당신은 촬영을 위해 어떤 선택을 했습니까?

이미지를 찾는 것은 저에게 직관적인 일입니다. 저는 촬영할 때 일반적으로 두 대의 카메라를 가지고 다닙니다. 촬영할 피사체를 찾기 위해 특정 위치로 이동하는 대신, 일반적으로 몇 장의 이미지를 만드는 정기적인 산책을 여러 번 합니다. 또한 저는 한해 중 이맘때에 얻을 수 있는 몇 안 되는 안개 낀 아침을 즐깁니다. 이러한 조건은 가장 평범한 장면도 특별하게 변화시킵니다.

사진: John Scarbro

당신은 정말 훌륭한 Dianaramas를 만들었습니다. 이런 사진을 만드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저는 가능성이 보일 때 Dianarama를 만드는 것을 좋아합니다. 보통 원하는 너비에 따라 일반적으로 2개 때로는 3개 프레임에 걸쳐 촬영합니다.

과정은 마이크로 클릭을 사용하여 매우 간단합니다. 촬영한 다음 몇 번의 클릭으로 감기, 촬영, 몇 번의 클릭으로 더 감기, 다음 프레임 번호에 도달할 때까지 반복합니다. 그렇게되면 이미지는 두 프레임에 걸쳐 있습니다. 더 넓은 이미지를 위해 원하는 만큼 많은 프레임에 걸쳐 계속할 수 있습니다.

사진: John Scarbro

다이아나 F+ 카메라를 사용해보고 싶은 사람에게 어떤 팁이나 요령을 전하고 싶습니까?

다이아나는 카메라 설정에 대해 생각할 필요 없이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훌륭한 카메라입니다. 조리개를 설정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냥 나가서 멋진 카메라로 이미지를 찾는 것을 즐기세요.


존의 사진을 더 보려면 그의 로모홈 에서 그를 팔로우하세요. 댓글에 다이아나 F+와 함께한 모험에 대해 알려주세요!

2023-02-23 #뉴스 #사람

Mentioned Product

Lomography Diana F+

Lomography Diana F+

다이아나 F+로 120도 필름으로 시대를 초월한 드라마틱한 사진을 찍어보세요. 소프트 포커스가 적용된 멋진 이미지를 만들고 스위트 렌즈나 인스턴트 백으로 커스터마이즈하여 추가 효과와 유연성을 더해보세요.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