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라 디에프(Carla Dief)가 로모크롬 터콰이즈로 담은 한국

로모크롬 터콰이즈 2021 포뮬러 필름 재고가 다시 돌아오면서 사람들은 마침내 탐나는 컬러 변환 필름을 손에 넣게 되었습니다. 평범한 것을 잊을 수 없는 것으로 바꾸는 것으로 알려진 이 필름을 사용하여 찍은 사진은 항상 눈길을 끕니다. 로모아미고 칼라 디에프(Carla Dief) 의 렌즈를 통해 한국을 방문해보세요. 그녀가 최근 여행에서 찍은 스트리트 스냅을 공유합니다.

© Carla Dief

안녕하세요 칼라, 다시 만난 것을 환영합니다! 몇몇 독자들은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당신은 컬러변환 필름의 열렬한 팬은 아니지만, 로모크롬 터콰이즈 필름의 새로운 포뮬러를 시도해보고 싶어 했습니다. 결과가 마음에 드나요?

놀랍게도 마음에 들어요! 많이 좋았습니다! 제가 찍은 사진에서 하늘이 주황색으로 변화하는 것이 특히 좋았습니다.

© Carla Dief

어떤 기능이 특히 인상 깊었나요?

저는 제가 그것을 좋아한다는 것에 감명받았습니다 - 제가 이 필름을 전혀 좋아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거든요! 저는 감천이라는 부산의 매우 다채로운 마을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모든 집들이 다른 색깔을 가진 마을이기 때문입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결과는 훌륭했습니다.

© Carla Dief

이 필름을 인물 사진이나 풍경 사진 중 어떤 것에 추천하시겠습니까?

스머프처럼 보이는 사람들을 원하지 않는 한 이 필름은 풍경에 더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 Carla Dief

색 변환 필름으로 촬영할 때 어려운 점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모두 당신의 기대에 달려 있습니다.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몰라 도전을 할 필요를 느끼지 못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결과에 대해 너무 많이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이 경우 저는 그 필름이 나를 놀라게 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 Carla Dief

이 멋진 사진에 어떤 카메라를 사용하셨나요? 어떤 ISO로 촬영했는지 기억하나요?

저는 Minolta SRT100x를 사용했고 ISO는 200이었습니다.

© Carla Dief

이 필름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은 조언이 있다면?

기대하지 마세요. 필름이 당신을 놀라게 만드세요. 그리고 하늘이 담긴 풍경 사진에 사용해보세요.

© Carla Dief

흥미로운 프로젝트나 협력 계획이 있으신가요?

네! 2023년에는 더 많은 프로젝트와 협업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칼라의 작품을 확인하려면 그녀를 인스타그램 을 팔로우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작성자 melissaperitore 작성일 2023-02-14 카테고리 #gear #장소 #비디오

Lomography LomoChrome Turquoise XR 100-400 (35mm)

고유한 화학 포뮬러는 로모크롬 컬러 네거티브 필름을 차별화합니다. 감질맛나는 청록색 톤의 원더랜드를 탐험하려면 이 컬러 네거티브 필름을 선택하세요.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