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케일리 하우스먼(Macayli Hausmann)의 다이아나 인스턴트 스퀘어 스튜디오 촬영

Macayli Hausmann 은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와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에 기반을 둔 아날로그 사진작가입니다. 그녀는 최근 촬영을 위해 스튜디오에 다이아나 인스턴트 스퀘어 를 설치하여 테스트했습니다. 그녀의 결과를 살펴보고 작업 과정에 대해 들어 보세요.

사진: Macayli Hausmann , 카메라: 다이아나 인스턴트 스퀘어

안녕하세요 Macayli, 로모그래피 매거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자기소개를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머케일리(Macayli)이고 주로 아날로그 사진작가로 활동하며 현재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2016년에 샌프란시스코 아트 스쿨(San Francisco Art Institute)에서 사진 BFA로 졸업했습니다. 저는 사진을 문서화할 뿐만 아니라 생각, 경험, 감정을 정리하는 수단으로 사용합니다.

다이아나 인스턴트 스퀘어 로 촬영하기로 결정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스퀘어 프레임을 유지하면서 수동으로 설정을 조절할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하고 싶었고, 다이아나 인스턴트 스퀘어가 잘 어울릴 것 같았습니다.

촬영하면서 염두에 두었던 컨셉은 무엇이었나요?

터틀넥에 머리를 집어넣은 친구를 본 적이 있는데 그 모습이 마음에 들어 재빨리 사진을 찍었습니다. 사진이 어떻게 되는지 보기 전날 헤어졌고, 생각했던 대로 되지 않아 일주일 내내 그 사진만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그녀를 스튜디오로 초대하여 사진을 다시 찍었고, 나머지 사진들은 그곳에서 자연스럽게 나왔습니다.

다이아나 인스턴트 스퀘어로 촬영할 때 일반적인 촬영 방식과 다른 점이 있었나요?

다른 카메라와 같은 방식으로 다이아나 인스턴트 스퀘어를 사용했습니다. 눈에 띄는 것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일상 생활 내내 가지고 다녔고, 좀 더 체계적인 촬영을 위해 스튜디오에도 가지고 다녔습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프레임 수가 제한되어 있어 사진을 찍는 동안 신중하게 생각할 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사진: Macayli Hausmann , 카메라: 다이아나 인스턴트 스퀘어

촬영 중 마음에 드는 사진이 있나요?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나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Nina가 손바닥에 턱을 대고 카메라와 직접 눈을 마주치는 사진입니다. 인스턴트 카메라로 작업하는 것은 피사체를 다른 방식으로 참여시켰고 기존의 35mm보다 더 개인적으로 느껴졌습니다. 이 포맷을 사용하여 몇 가지 촬영을 시작하거나 끝내는 모습을 확실히 볼 수 있었습니다.

다이아나 인스턴트 스퀘어의 가장 마음에 드는 기능은 무엇입니까?

플래시! 저는 그것이 매우 강력하다는 것을 알았고 톤과 색상을 다르고 때로는 예측할 수 없는 방식으로 이끌어 냈습니다.

사진: Macayli Hausmann , 카메라: 다이아나 인스턴트 스퀘어

카메라에 대한 팁이나 요령이 있습니까?

가능하면 추가 필름을 주문하세요. 제가 원하는 설정을 얻는 데 몇 프레임이 걸렸습니다. 그러나 또한 사진이 어떻게 나올지에 대한 통제를 놓을 준비를 하세요!

예정된 프로젝트가 있나요?

브루클린에 기반을 둔 다른 사진작가와 작업 중인 콜라보레이션 사진집이 있는데 기대가 됩니다!


머케일리와 그녀의 작업에 관심이 있다면 그녀를 인스타그램웹사이트 에서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작성자 eloffreno 작성일 2023-02-21 카테고리 #gear #사람

Mentioned Product

Diana Instant Square

Diana Instant Square

기대를 저버리고 다이아나 인스턴트 스퀘어가 당신의 프레임을 예측할 수 없는 아름다움으로 채우도록 하십시오. 재촬영이나 포스트 프로덕션 폴리싱이 없습니다. 사진을 찍고 몇 초 후에 강렬하고 채도가 높은 색상과 부드럽고 변덕스러운 비네팅으로 가득 찬 아름다운 사진을 손에 쥘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