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gloin이 로모크롬 터콰이즈로 담은 포틀랜드

로모크롬 터콰이즈 2021 의 선주문과 필름 재고가 매장 진열대에 다시 올라오면서 사람들은 마침내 탐내던 색상이 변하는 필름을 손에 넣습니다. 평범한 것을 잊을 수 없는 것으로 바꾸는 것으로 알려진 로모크롬 터콰이즈로 찍은 사진은 항상 눈길을 끕니다. 게시된 모든 최근 사진과 함께 오랜 로모그래퍼 @mcgloin의 렌즈를 통해 포틀랜드를 방문하여 그가 촬영한 도시의 스트리트 스냅을 공유합니다.

크레딧: mcgloin

포틀랜드는 60년대와 70년대 진보적이고 자유주의적인 정치의 빠른 적응과 동시에 도시 문화에 영향을 미친 "히피족"의 유입으로 인해 젊은 세대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도시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제 포틀랜드는 야외 활동과 젊은 전문가를 위한 최고의 도시 중 하나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포틀랜드의 생활비는 다른 주요 도시에 비해 훨씬 더 공정하여 주민의 50% 이상이 집을 임대하지 않고 소유하고 있습니다. @Mcgloin과 이야기를 나누는 동안, 그는 포틀랜드를 아래와 같이 설명했습니다.

포틀랜드는 시애틀과 샌프란시스코 같은 대도시에서 볼 수 있는 모든 것을 갖춘 작은 도시입니다. 우리는 4개의 사진 작업실(저는 그 중 한 곳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Pro Photo Supply - 로모그래피의 파트너입니다!), 여러 개의 레코드 가게,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위한 서점, 많은 자전거-예를 들어 트랙 바이크만 판매하는 매장과 카고 바이크만 판매하는, 매장이 있습니다. 포틀랜드는 자전거나 도보로 대중교통(노면 전차, 버스, 지역 경전철, 공중 트램)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포틀랜드에는 수많은 푸드 카트, 카페, 레스토랑이 있는 견고한 푸드 씬이 있습니다. 그것은 건축, 많은 거리 예술, 박물관, 멋진 사진 갤러리와 Blue Sky라고 불리는 도서관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Forest Park나 Pier Park와 같은 넓은 공원을 돌아다니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여름에는 자전거 타기, 자전거와 관련된 재미있는 여름 축제인 Pedalpalooza Bike Summer 가 열립니다. 이 축제는 참가자가 주도하며 지역 사회의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예, 저는 일부 놀이기구를 이끌고 있으며, Urban Adventure League 에서 주최하는 필름 사진 놀이기구가 있습니다.
크레딧: mcgloin

로모크롬 터콰이즈로 촬영하는 것은 일종의 도전입니다. 어떤 색상이 바뀌고 어떤 톤이 나올지 모르는 결과는 이 필름을 테스트할 때 느끼는 재미의 모든 것입니다. 친숙한 카메라를 사용하거나 사진 기술을 마스터할 수 있는 것이 @mcgloin이 이 필름의 재미를 사용하여 찾을 수 있게 했습니다.

로모크롬 터콰이즈를 촬영하면 내 주변의 일상 세계를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볼 수 있고, 현실을 탐구하고 의문을 제기할 수 있는 새로운 가능성이 생깁니다. 나는 그것이 최선의 방법으로 나쁜 생각처럼 보였기 때문에 그것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샘플 사진과 나중에 로모그래퍼가 필름으로 만든 사진은 제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첫 번째 배치를 놓친 나는 저번에 선주문이 나왔을 때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크레딧: mcgloin

@mcgloin이 이 사진 대부분을 촬영한 카메라는 Lomo LC-A+였습니다. 항상 오리지널 Lomo LC-A나 업데이트된 LC-A+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그는 오페라 테마의 소셜 바이크를 타는 동안 자전거를 타고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Mcgloin은 가는 곳마다 카메라를 들고 밤낮으로 사용함으로써 우리의 두 가지 골든룰을 전적으로 따랐습니다.

로모크롬 터콰이즈는 ISO 400에서 Lomo LC-A+(또는 모든 필름 카메라)와 가장 잘 작동하는 것 같습니다. 400 감도에서 촬영하면 가장 강렬한 색상 이동과 가장 깊은 색상이 생성되는 것 같습니다. 느린 속도에서는 약간 평범합니다. 로모크롬 터콰이즈는 장면의 어두운 부분과 밝은 부분 사이에 큰 차이가 있는 상황에서도 정말 빛을 발하는 것 같습니다. 현실은 로모크롬 터콰이즈가 가장 싼 필름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러니 밝은 대낮에 프로젝트나 외출을 위해 아껴두세요. 아마도 스튜디오 조명을 사용한 패션 촬영이나 새로운 장소로의 첫 여행이 될 수도 있습니다.
크레딧: mcgloin

사진을 공유해 주신 @mcgloin에게 감사드립니다. 그의 로모홈 에서 그의 방대한 사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드디어 로모크롬 터콰이즈를 받았다거나 어디에서 촬영할 계획이 있으신가요? 이 세상을 변화시키는 필름으로 촬영하고 싶은 사람, 피사체나 장소가 있다면 아래에 알려주세요.

작성자 rocket_fries0036 작성일 2023-01-25 카테고리 #gear #문화 #사람 #장소

Mentioned Product

Lomo LC-A+

Lomo LC-A+

Lomo LC-A 제품군과 함께 아날로그 사진 전문가가 되십시오. 그림자 같은 비네팅, 눈을 사로잡는 색상 및 채도가 있는 시그니처 '35mm 로모그래픽 룩'을 만나보세요. 로모 LC-A는 사용자 정의 가능한 조리개 설정이 있는 러시아 클래식입니다. Lomo LC-A+에는 다중 노출 기능, 최대 1600까지 확장된 ISO 범위 및 케이블 릴리스 스레드와 같은 놀라운 추가 트릭이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