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모크롬 퍼플 2021 페틸랑 필름에 담긴 브라이언 링컨의 풍경사진

우리는 최근에 테스트를 위해 새롭게 개편된 로모크롬 퍼플 2021 Petillant 필름 한 롤을 로모 아미고 Brian Lincoln 에게 보냈습니다. 그가 찍은 풍경 사진과 그의 첫인상 그리고 마법처럼 색을 바꾸는 필름에 대해 그가 가지고 있는 모든 흥미로운 팁과 요령을 살펴보세요.

사진: Brian Lincoln

안녕하세요 브라이언, 자기 소개와 하시는 일에 대해 말씀해주시겠어요?

제 이름은 브라이언 링컨이고 미국 오레곤주 포틀랜드에 살고 있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아날로그 카메라와 필름을 사용했고 상업 사진가로도 활동하면서 주로 디지털 장비로 온갖 이미지를 찍습니다. 저는 작은 필름 카메라 컬렉션을 가지고 있어 개인 작업의 약 90%를 필름으로 하고 있습니다. 필름은 일반적으로 처리를 위해 현상소에서 작업한 다음 디지털 카메라 설정과 Negative Supply의 장비를 사용하여 집에서 네거티브를 디지털화합니다. 네거티브는 Negative Lab Pro라는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Adobe LR에서 변환합니다.

LomoChrome Purple 2021 Pétillant 의 사용 경험을 공유해 주시겠습니까? 필름 일반 컬러 네거티브 필름을 촬영할 때와 비교했을 때 어땠나요?

확장된 ISO 범위는 흥미로운 아이디어입니다. 명백한 차이점은 마법 같은 색상 변화일 것입니다. 저는 특히 노란색의 색상 변화가 좋았습니다. 또 다른 차이점은 관용도가 적고 대비가 더 큰 네거티브라는 점입니다.

사진: Brian Lincoln

이 필름의 확장된 ISO 범위를 실험해 보셨나요?

받은 테스트 롤에 얼마나 많은 노출이 있는지 확신할 수 없었기 때문에 하나의 ISO 설정으로 유지했습니다. 즉, 이전 버전으로 실험을 했고 비교를 위해 100, 200, 400 ISO에서 비슷한 이미지를 만들었습니다. 저는 100이 그림자 부분의 디테일이 가장 좋았습니다.

색상 변화는 풍경에 강렬한 결과를 가져옵니다. 사진 설정은 어떻게 결정하셨나요?

로모크롬 퍼플 2021 롤을 받았을 때 포틀랜드에 비가 내리고 있어서 건조한 날씨와 단풍을 위해 남쪽으로 차를 몰고 요세미티 국립공원으로 향했습니다. Nikon FE2를 100 ISO로 설정하여 필름을 약간 과다 노출했습니다. 저는 이번 여행 전에 로모크롬 퍼플으로 함께 작업한 경험이 조금 있어서, 특정 색상이 어떻게 변할지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있었습니다. 녹색이 보라색 톤으로 바뀝니다. 노란색은 밝은 분홍색과 마젠타색이 됩니다. 레드도 펑키해집니다. 색상이 대비되는 공원 주변 장면과 빛이 대비되는 장면을 찾았습니다.

사진: Brian Lincoln

이 테스트 롤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이 있습니까? 이유를 설명해 주시겠어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계곡 바닥(새로운 필름 포뮬러의 포장을 위해 로모그래피에서 선택한 이미지)에 약간 역광을 받는 노란색 참나무와 햇살 가득한 황금빛 잔디로 만들어졌습니다. 저는 오크 나무의 색상 변화와 그 당시 발생하는 통제된 화상으로 인해 배경에 낮게 깔린 연기를 좋아합니다. 다른 하나는 강가(그림자)에서 강 하류를 바라보며 맞은편 둑을 따라 늘어선 햇볕을 쬐는 나무들과 프레임을 채우는 깎아지른 듯한 암벽을 바라보는 이미지입니다. 제가 찾고 있던 색상의 대비와 조명의 대비, 두 가지 특성을 모두 구현한다고 생각합니다.

퍼플의 경험을 세 단어로 요약할 수 있다면 무엇입니까?

사용하면서 배우세요.

이전 로모크롬 퍼플 필름과 비교했을 때 이 포뮬러가 마음에 드나요?

네. 저는 지난 몇 년 동안 로모크롬 퍼플로 조금 작업했었지만 대부분 120 버전이었습니다. 새 버전은 채도가 좀 더 풍부할 수 있습니다. 출시되면 확실히 더 시도해봐야겠습니다.

사진: Brian Lincoln

로모크롬 퍼플 2021 페틸랑 으로 또 촬영한다면, 다른 것을 촬영해보고 싶나요?

저는 로모크롬 퍼플을 사용할 때 렌즈에 편광 필터를 사용해 본 적이 없습니다. 아마도 검토하고 비교할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미래의 로모크롬 퍼플 사용자들과 공유하고 싶은 조언이 있으신가요?

네. 저는 화창한 날 아침이나 저녁에 야외에서 100 또는 200 ISO로 작업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로모크롬 퍼플 필름을 사용하기에 재미있는 장소가 될 만한 장소를 메모해 두고 멋진 조명에서 촬영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저는 단순한 구성을 고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모든 프레임이 당신이 상상한 대로 잘 되지는 않을 것이지만 어떤 프레임은 더 잘 나올 것임을 이해하세요. lomography.com 과 인스타그램의 #LomoChromePurple 태그를 통해 다른 사람들이 다양한 주제로 어떤 결과를 얻고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예술을 만드는 것을 즐기는 것입니다.


Brian의 작업을 더 보고 싶다면 인스타그램웹사이트 에서 그의 작업을 확인하세요.

작성자 eloffreno 작성일 2023-01-19 카테고리 #gear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