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 Fraternale, 다이아나 인스턴트 스퀘어로 인스턴트 세계를 뒤흔들다

Ben Fraternale의 유투브 채널 In An Instant 은 기본적으로 2020년 인스턴트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가상 클럽이었습니다. 마침내 다이아나 인스턴트 스퀘어 에 에피소드를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잠깐씩 Ben의 가슴에 아드리아노 에디션이 매달려 있는 것을 보았지만 그가 만든 이미지는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리뷰를 게시하기 전에 우리는 Ben에게 그가 가장 좋아하는 사진 몇 장을 공유해 달라고 요청했고 그가 다이아나의 독특한 미학을 어떻게 좋아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그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스포일러 경고: 그는 그녀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Ben Fraternale , 다이아나 인스턴트 스퀘어

안녕 벤, 로모그래피 매거진에 다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로모그라플록에 대해 마지막으로 이야기한 이후로 어떻게 지냈습니까?

돌아와서 반갑습니다. 다시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로모그라플록 에 대해 마지막으로 이야기한 이후로 인생은 꽤 평온했습니다. 예방 접종을 받고 오아후에서 여자 친구에게 프로포즈하고 단편 영화를 개봉했으며 남서쪽으로 2,000마일을 운전하면서 여러 비디오 제작의 균형을 맞추고 인스턴트 필름에 ​​대한 유투브 비디오를 지칠 줄 모르고 만들었습니다. 인생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평범합니다.

다이아나 인스턴트 스퀘어를 왜 사용해 보고 싶었나요?

우선 이보다 더 매력적인 즉석카메라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끝없이 다이아나를 객관화하겠지만, 사실 그녀의 힘은 이미지에 있습니다. 항상 이 렌즈 시스템으로 만들어낼 수 있는 매혹적인 결과에 대해 예리한 눈을 가지고 있었고 마침내 친구가 가장자리 너머로 저를 살짝 찔렀습니다. 저는 영원히 변했습니다.

Ben Fraternale , 다이아나 인스턴트 스퀘어

당신이 다이아나 인스턴트 스퀘어를 사용했을 때 처음 느낌을 기억하십니까?

제 첫 반응은 "이거 장난이 아닌데"였습니다. - 인스탁스 필름과 호환되는 카메라의 신전에서 다이아나가 바로 내 러쉬모어 산에 도착했습니다. 유리 렌즈는 우스꽝스럽습니다. 모든 것을 촬영하고 싶게 만들었습니다. 이 표정으로 이미 산산조각이 났다고 생각했던 것들까지도.

이 샷으로 비네팅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 혹시 90년대 구식 로모그래피 룩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자랑스럽게 이 문을 부수고 제가 90년대 구식 로모그래피 룩의 팬이라고 선언할 것입니다. 처음에는 별로 기대하지 않았지만 렌즈와 정사각형 필름의 조합이 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어떤 이유에서인지 강한 비네팅은 새로운 각도에서 촬영하고, 원근감이 더 심해지고, 높은 곳에서 또는 낮은 곳에서 튀어나오게 합니다. 마치 즉석 카메라로 90년대 뮤직비디오를 찍는 기분입니다.

Ben Fraternale , 다이아나 인스턴트 스퀘어

다이아나 인스턴트 스퀘어를 다른 인스턴트 카메라와 어떻게 비교하시겠습니까? 인스턴트 세계에서 어느정도라고 생각하나요?

우리의 사랑스러운 다이아나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이 카메라는 진정으로 이 업계에서 자신만의 영역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저에게 그것에 대해 문의하거나 다른 스퀘어 슈터와 비교할 때 제가 가장 먼저 묻는 것은 “다른 사람의 이미지를 확인해 본 적이 있습니까?” 입니다. 많은 "동일성"지배하는 시장에서 - 특히 렌즈와 관련하여 완전히 독특한 것을 제공하고 있다는 사실을 곧바로 깨닫게 될 것입니다.

다이아나 인스턴트 스퀘어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무엇입니까?

저는 이미 유리 렌즈와 전체적인 렌즈 시스템에 열광했는데, 이것은 비즈니스 적으로 절대적이며 매우 큰 부분입니다. 그래서 저는 다른 것을 고를 것입니다. 이 카메라를 목에 걸고 다니는 것이 놀랍게 느껴집니다. 최고의 카메라가 당신이 가지고 있는 카메라라면, 다이아나는 당신에게 절대적으로 빛날 것입니다.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질문과 호기심에 찬 눈이 저를 쳐다보고 있는 것 같이 느껴집니다. 그것은 내 식스팩 복근 때문이 아니라 다이아나가 터무니없이 멋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매우 가볍기 때문에 저녁 바람을 맞으며 그녀와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Ben Fraternale , 다이아나 인스턴트 스퀘어

아드리아노 에디션을 가지고 계시다니, 정말 멋지네요. 당신의 아파트에 그 카메라를 위한 특별한 장소가 있나요?

맞아요. 아드리아노는 절대 잠들지 않습니다. 그녀는 사진을 찍는 데 익숙하거나 끊임없는 눈맞춤으로 응시하고 있습니다. 지금 그녀는 거실에서 우리의 약혼을 축하하는 카드 뭉치와 피스 사인을 하고 있는 손의 네온사인 옆에 앉아 있습니다. 아아, 아름다운 아드리아노가 바로 거기 있어서 약혼 카드를 볼 시간이 없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비디오를 알고 있으며 언어의 대가라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다이아나 인스턴트 스퀘어의 마케팅 슬로건을 제안한다면?

1961년, 1991년, 2021년을 블렌더에 넣었더니 다이아나 인스턴트 스퀘어가 나왔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그것을 좋아하길 바랍니다!

로모그래피 커뮤니티에 하고 싶은 말이 있으신가요?

빛에 대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고, 비네팅을 받아들이고, 사회에 살고 있음을 이해하고, 인스턴트 필름을 더 많이 찍고, 샌프란시스코에서 차에 장비를 두지 말고, 사람들에게 친절하세요!


Ben의 인스타그램 에서 인스턴트 모험을 팔로우하고, 그의 유투브 채널 에 좋아요를 누르고 구독하세요!

작성자 birgitbuchart 작성일 2023-01-03 카테고리 #gear #사람 #비디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