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ey Nickols가 다이아나 인스턴트 스퀘어로 찍은 셀러브리티 인물사진

Corey Nickols 은 로스앤젤레스에 기반을 둔 상업 사진작가로 연예계에서 자주 활동합니다. 그러나 그는 진지한 작업 외에도 다이아나 인스턴트 스퀘어 로 몇 년 동안 촬영해 왔으며 이를 좀 더 개인적인 의미에서 실험하기 위한 수단으로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촬영을 시작하며 셀러브리티와 즉석 사진을 찍습니다.

우리는 최근 다이아나 인스턴트 스퀘어에 대한 Corey의 사랑, 그의 직업과 막 사진을 시작한 사진가를 위한 몇 가지 조언에 대해 들을 기회를 가졌습니다.

사진: Corey Nickols , 카메라: 다이아나 인스턴트 스퀘어

안녕 Corey, 로모그래피 매거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먼저 자기 소개와 하는 일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물론이죠! 저는 현재 로스앤젤레스에 살고 있고 약 12년 동안 전문적으로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제 일은 저와 같은 분리되어 있습니다. 제 경력의 대부분은 연예계를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내가 포착한 직업적인 면은 양귀비, 변덕, 기발하고 낙관적인 외모와 느낌을 나타냅니다. 인스턴트 필름으로 하는 제 개인적인 작업은 호기심이 많고, 기분이 좋고, 신비로운 두뇌적인 면을 나타냅니다. 양쪽이 모두 존재하기 위해서는 양쪽 모두를 위한 배출구가 필요합니다.

다이아나 인스턴트 스퀘어로 촬영한 지 얼마나 되었나요?

저는 2019년 1월부터 다이아나 인스턴트 스퀘어로 촬영하고 있습니다.

사진: Corey Nickols , 카메라: 다이아나 인스턴트 스퀘어

다이아나 인스턴트 스퀘어로 유명인을 촬영하는 과정을 안내해 주시겠습니까?

저는 다이아나 인스턴트 스퀘어로 촬영을 시작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 과정은 항상 첫 번째 소개를 생략한채, 예상치 못한 것이 촬영에 쉽게 들어갈 수 있도록 합니다. 카메라는 매우 겸손하고 호기심이 많습니다. 그러나 디지털 세계에서 아날로그로 시작하려면...좋아하는 마술 중 하나를 공유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저는 항상 내 피사체에게 현상된 사진을 보여주는 것을 좋아합니다. 필름에서 모든 사람이 멋져 보일 뿐만 아니라 "함께 세상을 만들고 즐기자" 는 생각을 공유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모든 사진 촬영에는 신뢰가 필요합니다. 유명인을 촬영하는 처음 몇 분은 매우 중요합니다. 카메라에 담긴 모습을 필름으로 보여주면 신뢰를 만들고 촬영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직업에서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무엇입니까?

손을 내밀면 내가 함께 일하게 될 사람들이어야 할 것입니다. 제 어시스턴트, 프로듀서, 고객, 디지털 기술, 모두가 이 비전을 저와 공유하기 위해 있습니다. 그들은 효과적으로 내 세계관을 현실화하고 있습니다. 내가 만든 유일한 예술이 렌즈를 통해서라고 생각했습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나는 공간, 비전, 내 개인적인 세계관에서 누군가가 누구인지 정확히 반영하고 표현하는 목소리를 만들고 있음을 깨닫습니다. 내가 세상을 보는 방식은 내가 찍는 사진이나 촬영 중에 내가 지시하는 방향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또한 내 주변 사람들에게 의미와 가치를 확인하고 그것이 그들 자신의 개인적인 현실과 세계관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고 형성하게 됩니다.

사진: Corey Nickols , 카메라: 다이아나 인스턴트 스퀘어

다이아나 인스턴트 스퀘어로 찍은 가장 좋아하는 사진 촬영은 무엇입니까?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나요?

2019 겨울 TCA(텔레비전 비평가 협회) 촬영. 연예 주간/피플 매거진과 컨투어(게티)의 사진관에서 6일간 TV 쇼의 출연진을 촬영하는 축제 촬영에서 다이애나 인스턴트 스퀘어를 사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저는 바로 내 인스타그램을 모든 인스턴트 필름으로 바꿨고, 그것을 더 크고 빠른 설정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지 궁금했습니다. 하루하루가 지나감에 따라 배우고 탐험했습니다. 가끔 저는 제 심장을 울리게 하는 이런 놀라운 주사를 맞곤 했습니다. 다른 때는 어떻게 창조해야 하는지에 대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탐구함으로써 실수를 하곤 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실제로 그 혼란들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왜냐하면 그 혼란들은 제가 카메라를 더 이해할 수 있게 해주어서 시행착오를 통해 훨씬 더 매력적인 사진들을 만들 수 있게 해주었기 때문입니다.

다이아나 인스턴트 스퀘어를 계속해서 선택하게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내가 생각하고 새로운 가능성을 탐구하게 되는 내 마음의 창조적인 부분을 열어줍니다. 필름을 촬영하고, 현상하고, 인화하는 데 필요한 생각과 관심, 인내를 완전히 되돌려 놓았습니다. 나에게 다이아나를 사용하는 것은 가능한 것의 한계를 뛰어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포인트 앤 슛 카메라가 아닙니다. 그것은 요소를 혼합하고 그것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보라고 간청하는 과학 실험실입니다. 초점, 셔터, 조리개를 제어하고 렌즈를 변경하고 스트로브를 카메라와 동기화할 수 있기 때문에 단순한 도구 이상의 관계에 가깝습니다. 카메라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관계 속으로 더 깊이 들어가고 다른 사람이 하지 않는 방식으로 카메라를 이해하기 시작합니다. 모든 관계와 마찬가지로 노력이 필요하지만 모든 관계와 마찬가지로 항상 가치가 있습니다.

사진: Corey Nickols , 카메라: 다이아나 인스턴트 스퀘어

다이아나 인스턴트 스퀘어로 촬영하기 위한 팁이나 요령이 있나요?

이 카메라는 호기심 많은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다시 말해 탐험하기 위한 것입니다. 장시간 노출을 시도하십시오. 플래시와 함께 사용해 보세요. 플래시를 사용하여 장시간 노출을 시도하세요. 모든 것을 시도해보세요! 카메라와 원하는 것을 찾을 때까지 실험해야 합니다. 그러나 노력해야만 거기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사진가로서 이제 막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조언을 해주실 수 있나요?

내가 아는 거의 모든 사진작가들은 사진을 포기할 수 없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모든 예술의 배출구와 마찬가지로 사진은 당신의 전체적인 헌신을 필요로 합니다. 때때로 여러분은 등에서 바람을 느낄 것입니다. 다른 때는 카메라를 들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궁극적으로 이 창조의 배출구를 선택하는 것은 여러분이 연결되어 있는 깊이 뿌리내린 공간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누구인지, 여러분이 어떻게 보고 생각하고 처리하는지를 세상과 가장 잘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이기 때문입니다. 일이 너무 많으면 자신을 잃습니다. 자기 자신이 너무 많으면 사업을 잃습니다. 균형을 찾는 것은 매우 어렵지만 매우 필요합니다. 또한 다른 창의적인 사람들 사이에서 공동체를 찾는 것은 좋을 뿐만 아니라 매우 중요합니다. 이 직업의 미묘한 차이를 이해하는 사람과 대화할 수 있는 것보다 더 확실한 것은 없습니다.

사진: Corey Nickols , 카메라: 다이아나 인스턴트 스퀘어

우리에게 알려줄 예정된 프로젝트가 있습니까?

1월에 IMDb를 위해 선댄스 영화제 촬영을 할 예정입니다. 저는 눈을 좋아하고, 우리 팀은 정말 사랑스러운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매우 흥분됩니다!

공유하고 싶은 다른 것이 있습니까?

호기심과 예술을 인간의 본질적인 부분으로 보는 로모그래피와 같은 회사에 감사드립니다. 인생을 구성하는 모든 것 중에서 아름다움만이 인간의 마음을 바꿀 수 있는 유일한 존재라고 확신합니다. 예술가로서 우리는 바로 그 일을 하고 그 과정에서 필요한 모든 도구를 사용하도록 위임받았습니다. 우리의 일은 이 세상에 매우 중요하고 많이 필요합니다. 딴소리하는 다른 사람의 말을 절대 들어주지 마세요.


Corey와 그의 인스턴트 포트레이트에 관심이 있다면, 인스타그램웹사이트 에서 그의 사진을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작성자 eloffreno 작성일 2022-12-13 카테고리 #gear #문화 #사람

Mentioned Product

Diana Instant Square

Diana Instant Square

기대를 저버리고 다이아나 인스턴트 스퀘어가 당신의 프레임을 예측할 수 없는 아름다움으로 채우도록 하십시오. 재촬영이나 포스트 프로덕션 폴리싱이 없습니다. 사진을 찍고 몇 초 후에 강렬하고 채도가 높은 색상과 부드럽고 변덕스러운 비네팅으로 가득 찬 아름다운 사진을 손에 쥘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