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로모그래피 패러독스::@corktiles

저는 사진이 거울을 들여다본다면 로모그래피 이미지가 진실하고 독특하며 불완전한 모습을 보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로모그래피를 좋아하는 데에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저는 많은 돈을 지불했던 고급 사진 과정에서 플라스틱 카메라(홀가)에 대한 추억을 회상할 때 항상 미소를 짓습니다. 조정 가능한 설정이 없는 빛이 새는 라이트 박스로 인해 통제력을 잃고 많은 필름을 낭비했습니다. 불안과 도전의 한 학기였습니다. 요컨대 그것이 제 창의적인 삶을 바꾸었습니다. 저는 적응했고 그 수업에서 계속 성장했습니다. 거의 모든 창작 예술에는 도달할 수 없는 완벽함이 내포되어 있으며 사진도 예외는 아닙니다. 이것 또한 한때 저의 길이었습니다.

© @corktiles

니콘은 제가 종종 선택하는 도구이며 무겁습니다(니콘 F를 소유하고 있다면 무슨 말인지 알 것입니다). 저는 플라스틱 카메라의 무게 뿐 아니라 훌륭한 동반자라는 사실을 좋아합니다. 사람들은 밝은 분홍색과 노란색 카메라를 보고 무시할 것입니다. 바로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저는 필름을 직접 현상하는데, 그것이 제가 로모그래피를 사랑하는 또 다른 이유입니다. 예상, 기대, 성공 또는 실패, 그 모든 것이 말 그대로 그 순간 당신의 손끝에 있습니다. 얼마나 자주 그렇게 말할 수 있을까요? 완전한 어둠 속에서 고조된 촉각과 청각으로 필름에만 집중하면서 작업하면 로모의 경험을 또 다른 수준의 멋진 또는 패닉 상태로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 @corktiles

파크스, 살가도, 에반스, 뉴턴의 이름을 알고있나요? 만약 그렇다면 여러분은 이 사진작가들이 작업에 끼친 영향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이들은 각자의 스타일을 소유한 전통적인 사진작가들입니다. 로모그래피의 가장 좋은 부분 중 하나는 그것이 결코 같지 않다는 것이고, 어떤 두 이미지도 똑같이 보이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저는 로모그래피 카메라 컬렉션을 가지고 있고 그 카메라들과 레볼로그나 로모그래피 라인과 같은 전문 필름들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의 컬렉션은 크기 때문에 Diana F+ 홀가를 주로 사용하면서, 액션 샘플러스프로킷 로켓 을 추가해서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최근에 주 박람회에 가져간 Lomography LC-A+ 를 구입했고, 저는 바로 감명을 받았습니다.

© @corktiles

여기 저의 아름다운 이미지들이 있습니다, 너무 긴 여름 . 사진들은 이보다 더 다를 수 없습니다. 저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어느 날, 한 장소, 완전히 독특한 이미지를 가진 한 명의 사진작가가 차례로 이어집니다. 로모그래피는 개성을 드러냅니다. 전통적인 포토그래퍼로서 저는 로모그래피를 지지합니다.


사진을 공유해 준 @corktiles 에게 감사드립니다. 웹사이트인스타그램 을 팔로우하여 그의 더 많은 작업을 확인하세요.

작성자 cheeo 작성일 2022-11-18 카테고리 #문화 #장소

Mentioned Product

Lomography Diana F+

Lomography Diana F+

다이아나 F+로 120도 필름으로 시대를 초월한 드라마틱한 사진을 찍어보세요. 소프트 포커스가 적용된 멋진 이미지를 만들고 스위트 렌즈나 인스턴트 백으로 커스터마이즈하여 추가 효과와 유연성을 더해보세요.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