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moApparat으로 모든 것을 담기

컴팩트한 35mm 카메라가 한 번에 이렇게 많은 것을 담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말도 안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이것이 바로 로모그래피가 필름 커뮤니티에 선보인 최신 제품 LomoApparat 의 묘미입니다. 화각 21mm에 조리개가 F/10인 이 휴대가 간편한 카메라는 버튼 하나만 누르면 모든 것을 담을 수 있습니다.

사진: 아래 왼쪽: Sissi Lu, 아래 오른쪽: You.co.co. 나머지 사진: Lomography.

와이드 앵글 렌즈에 익숙한 사람이라면 이 카메라는 프레임에 모든 것을 담기에 좋습니다. 메인 피사체를 잡는 것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와이드 앵글 렌즈를 사용하면 배경 세부 정보까지 많이 포함할 수 있어 사진 구도를 잡을 때 재미있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사진: 중간 오른쪽: Michael Rapp. 나머지 사진: Lomography.

탐험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21mm 렌즈는 모든 유형의 환경에서 촬영하는 데 적합합니다. F/10 조리개를 사용하면 뷰파인더에 보이는 모든 것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해변에서의 나른한 나날부터 도심의 고층 빌딩을 덮는 골든 아워, 시골의 한적한 지역으로 떠나는 모험까지 LomoApparat은 모든 사진에 모든 추억을 담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사진: 맨위 왼쪽,오른쪽과 아래 왼쪽: Ming Lee. 아래 오른쪽: Sissi Lu. 아래 중간: Lomography.

LomoApparat과 함께 새로운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가요? 지금 우리의 온라인 스토어 를 통해 주문하세요.

작성자 rocket_fries0036 작성일 2022-11-02 카테고리 #gear #뉴스 #tutorials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