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moApparat으로 일생일대의 사건 기록하기,Ben Fraternale

오랜 로모아미고 Ben Fraternale (a.k.a. In An Instant) 이 최근 LomoApparat 과 사랑에 빠졌습니다. 심지어 그의 총각 파티와 결혼식에도 가져갔습니다!

최근 Brooklyn Film Camera 의 팀에 합류한 Ben은 LomoApparat이 완벽한 포인트 앤 슛 동반자인 이유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사진: Ben Fraternale

안녕하세요 Ben, 로모그래피 매거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와 함께한 마지막 특집 이후로 어떻게 지냈나요?

돌아와서 정말 기뻐요,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운 좋게도 로모그래피 매거진에 들렀던 모든 시간을 포함해 아마도 모든 것 중 가장 큰 업데이트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저는 최근에 브루클린 필름 카메라에 파트너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입사했는데, 뉴욕 이스트 윌리엄스버그에 새로운 스트리트 레벨 소매점을 열기 위해 전력투구하고 있습니다. 그뿐만이 아니라, 저 결혼했어요! 방금 전까지만 해도 2022년은 날 세탁기처럼 빙글빙글 돌게했지만 난 그걸 위해 여기 온 것 같아요.

LomoApparat 에 대한 첫인상은 어땠나요?

프레임을 찍기도 전에 LomoApparat에게 허를 찔린 느낌이었습니다. 실물의 모습이 정말 돋보였습니다. 렌즈 후드, 세련된 스타일, 독특한 플래시 디자인, 전체적인 실루엣이 진행 과정을 한층 업그레이드합니다. 말그대로 제 손을 잡고 촬영을 하도록 움직이게 만들었습니다.

사진: Ben Fraternale

LomoApparat의 와이드 앵글에 대해 어떻게 느꼈습니까?

여기가 바로 우리가 냄비와 팬으로 요리하는 곳입니다. 일단 카메라 자체를 관찰하고, 바로 21mm의 시야에 내 자신을 집어넣었습니다. 21mm는 꽤 넓어서, 전경 피사체를 가까이로 직접 가져올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몰입은 샷을 더 개인적이고 즉각적이며 역동적으로 만듭니다(올바르게 사용할 경우). 저는 풀 프레임 글라스에 관한 한 20mm 초점 거리를 오랫동안 좋아했지만, 그 렌즈를 일상적으로 사용하기에는 너무 부피가 크고 불안정했습니다. 하지만 이 "로모픽화된" 패키지의 넓은 초점 거리는 여러분의 주머니에 딱 맞을 것입니다.

이 카메라에서 가장 좋아하는 기능은 무엇입니까?

주머니에 쏙 들어갈 수 있다고 말씀드렸죠? 어떤 주머니든지 가능할 것입니다. 컴팩트함과 쉬운 사용법은 이 카메라를 단숨에 좋아하게 만들었습니다. 로모 스프로킷 로켓과 피쉬아이는 저의 일반적인 동반자입니다. 그 이유는 주로 내가 사용할 수 있는 모든 곳에 적합하기 때문입니다. LomoApparat은 휴대성을 다른 수준으로 끌어올려 저와 함께 수천 마일을 여행하고 민첩성을 필요로 하는 몇몇 중요한 삶의 사건들을 함께 했습니다.

사진: Ben Fraternale

카메라로 찍은 사진에 대해 설명해주실 수 있나요?

저는 총각 파티를 위해 출발하기 전날 이 카메라를 건네받았습니다. 1롤을 재빨리 촬영하고 그날 밤 집에서 현상하여 실제 사진이 찍혔는지 확인했습니다. 이미지를 만들어 냈다는 확신은 있지만 네거티브 너머로 샷이 어떻게 보이는지 명확하지 않았기 때문에 어떻게든 본질적으로 그것을 믿고 가장 가까운 친구들과 산을 올랐습니다.

그 여행의 이미지는 저에게 매우 의미가 있습니다. 정확히 120장 정도의 롤 몇 개를 찍었는데, LomoApparat으로 찍은 많은 사진은 저를 바로 그 순간으로 되돌려 놓았습니다. 마치 일기장에 기록된 것처럼 캐주얼하고 독특한 렌즈의 몽환적인 결과는 마치 추억을 들여다보는 듯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지구에서 가장 좋아하는 장소에서 이 사람들과 함께 있다는 것에 완전히 초현실적으로 느껴졌고 어떤 시나리오에서도 작동할 수 있는 매우 접근하기 쉬운 도구를 갖는 것이 필수적이었습니다. 비좁은 차 안에서부터 바위가 많은 산의 웅장함을 내려다보는 것까지 LomoApparat은 현장을 대비할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사진: Ben Fraternale

이 카메라로 촬영하는 방법에 대한 팁이나 조언이 있습니까?

저는 종종 스트로보를 신경쓰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 카메라의 편리한 플래시는 정말로 이 장대한 모험의 모든 단계로 저를 데려갔습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로키 산맥의 날씨든 한 달 후의 결혼식장 내부든 이 세련된 직사각형이 필요한 모든 빛을 채울 수 있다는 사실에 위안을 받았습니다. 강렬한 역광에서도 피사체에 바로 다가가 균형을 맞출 수 있습니다. 보케와 같은 일반적인 사진 방법이지만 일반적으로 플래시를 사용하지 않는 사람으로서 이 렌즈의 스타일리시한 방식은 내가 좋아하는 모습과 잘 어울립니다. 그리고 그것은 몇 번 이상 내 브라치올라를 구했습니다!

2022년에 새로운 필름 카메라가 출시된다는 것은 당신에게 어떤 의미인가요?

음, 사진 만드는 과정이 전부지만, 이것은 근소한 차이로 두 번째입니다. 이런 종류의 유용한 카메라가 우물에서 계속 솟아 나오는 것을 보면 아날로그에 대한 마음이 충족됩니다. 이것은 지속적인 진화가 필요한 산업입니다. 존재하는 소수의 카메라 제조업체는 툴킷의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하는 역할을 합니다. 우리의 골동품 카메라는 더 이상 젊어지지 않고 로모와 같은 회사는 접근 가능한 방식으로 시장에 흥미로운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카메라는 "이상한" 것을 많이 제공하지는 않지만, 로모그래피 카메라 리스트에서 일상적인 사용을 위한 깊은 기능을 제공하며 보다 간소화된 플레이를 보여줍니다. 카메라를 가지고 다니는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이 카메라를 누구에게 추천하시겠습니까?

LomoApparat은 그 아름다움 중 하나인 훌륭한 일반용 카메라라고 생각합니다. 모두가 페더급 와이드 카메라를 휘두르며 서 있을 수 있습니다. 전자식 포인트 앤 슛으로 장난을 치고 싶지 않고 추억을 만드는 일에 몰두하고 싶다면 이것이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사진: Ben Fraternale

카메라를 전 세계 어디에서나 가져갈 수 있다면 그곳은 어디이고 어떤 사진을 찍고 싶으신가요?

아이러니하게도 가장 가지고 가고 싶은 장소 두 곳으로 이미 가져갔고, 그것이 바로 카메라와 연결되는 느낌이 들게 만들었습니다. 내 인생의 가장 큰 변화 중 하나인 콜로라도에서 애틀랜타, 뉴욕으로 가는 비행기를 타고 결혼식과 총각 파티에서 황홀한 순간을 포착한 것 만으로도 충분합니다.

LomoApparat 사용 경험에 대해 더 알려주고 싶은 점이 있나요?

모든 사람들이 플래시 젤 슬라이더에 대해 물어볼 것입니다. 깔끔한 디자인에 펑키한 보너스같습니다. 저는 이리저리 끌고 다니는 온갖 종류의 거대한 카메라 때문에 거리에서 종종 멈춰 섰지만, 이 작은 카메라는 횡단보도보다 더 많은 사람들을 멈추게 했습니다. 사람들이 매우 좋아했습니다! 이 점은 인물사진을 찍는 좋은 시작이 됩니다.


벤의 아날로그 모험을 따라가려면 그의 인스타그램유튜브 를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작성자 eloffreno 작성일 2022-11-09 카테고리 #gear #사람 #비디오

Mentioned Product

LomoApparat

LomoApparat

21mm 와이드 앵글 렌즈가 장착된 완전히 실험적이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넓고 사용하기 매우 쉬운 35mm 필름 카메라인 LomoApparat을 만나보세요!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