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스터: 새로운 LomoApparat으로 펑키한 컬러를 입히는 방법

취향은 우리 모두가 가진 고유한 것입니다. 우리가 특정한 취향을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컬러 젤을 선택하는 것은 아침에 화장하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그날의 기분에 따라 떠오르는 색상이 있다면 더욱 특별합니다.

어쩌면 컬러는 감정이 나아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컬러는 각각의 방식으로 신체에 작용하여 감정을 자극합니다. 이것을 최대한 활용해봅시다. 사진에서 컬러를 가장 강력한 장치로 만들어 보지 않으실래요?

사진: Elisa Parrino

슬라이더

LomoApparat 에는 컬러 젤용 슬라이더가 있습니다. 패키지에는 교환할 수 있는 5가지 색상이 들어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새로운 조합을 만들기 위해 컬러를 혼합하거나 어울리는 컬러를 선택하는 더 많은 방법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단색을 넘어 두 개의 젤을 블렌딩해봅시다. 이 방법은 당신에게 환상적인 새로운 효과를 줄 것입니다. 색상은 서로 부드럽게 전환되어 다채롭고 환상적인 변화의 광선을 만들어냅니다.

어떻게?

이 마법 같은 효과를 얻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젤을 직사각형이나 삼각형으로 잘라 가로 또는 대각선으로 만듭니다. 그런 다음 창에 삽입하십시오.

당신이 조금 서툴러서 알맞은 크기로 젤을 자르지 못한 경우에는 언제나 플래시 앞에 투명 테이프로 젤을 대신해 붙일 수 있습니다. 이제 나가서 신나게 놀 시간입니다!

사진: Elisa Parrino

가능성은 주머니에 있는 컬러 젤만큼 많습니다. 사용했던 심플유즈 필름카메라 에서 필터가 남아 있는 경우, 그 중 일부를 사용하여 혼합하면 더 많은 색상을 믹스 앤 매치 할 수 있습니다.

컬러 이론에 대한 기본 개념이 있다면 기본 기본 색상과 보조 색상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보조 색상은 두 개의 원색이 함께 혼합될 때 나타납니다. 원하는만큼 시도하세요. 그날 당신에게 어울리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시도해보세요! 모든 색상의 합은 검정색이라는 것을 잊지마시구요.

컬러 젤에는 특별하고 독특한 것이 있습니다. 확실하게 당신의 사진에 활기를 불어넣어 독특한 창조자가 되도록 해 줄 것입니다.


지금 온라인 스토어 로 가서 LomoApparat을 사전 주문하세요.

작성자 eparrino 작성일 2022-10-26 카테고리 #gear #튜토리얼 #비디오

Mentioned Product

LomoApparat

LomoApparat

21mm 와이드 앵글 렌즈가 장착된 완전히 실험적이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넓고 사용하기 매우 쉬운 35mm 필름 카메라인 LomoApparat을 만나보세요!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