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어 윌리엄스의 아날로그 플립 앤 트릭

필름 사진 러버들의 온라인 커뮤니티는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영국의 Clare Williams 를 한 번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피드를 통해 그녀가 모든 것을 좋아하는 완벽한 아날로그 슈터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다이아나 미니, 피쉬아이 No.2 와 홀가, 액션 샘플러 로 다양한 필름을 실험하며 고전적인 이중 노출/플립 샷을 완성했습니다. 우리는 그녀를 아날로그 창고에서 불러내서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취미에 대해 몇 가지 질문을 했습니다.

사진: 클레어 윌리엄스

안녕 클레어, 자기소개를 해주세요.

안녕! 저는 40살이고 남편 Paul, 우리 강아지 Woody, 레오파드 게코 Dexy와 함께 체셔에 살고 있습니다. 저는 당뇨병 질병의 징후가 있는지 의료 망막 사진을 확인하는 일을 합니다. 평소 몇 가지 취미를 가지고 있는데 아날로그 사진이 그 중 하나입니다.

홀가 사진: 클레어 윌리엄스

어떻게 필름 촬영을 시작하게 되었나요?

저는 사실 필름을 사용하며 자랐고 항상 사진을 사랑했습니다. 그래서 식스 폼 컬리지에서 아트 & 디자인 GNVQ 과정의 사진 수업에서 수동 SLR을 사용하고 대학 암실에서 직접 사진을 현상과 인화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디지털 카메라가 대중화되면서 20년 이상 공백기가 있었는데 작년에 인스타그램에서 몇몇 필름 사진 계정을 발견하고 그곳에서 로모그래피를 발견했습니다. 저는 빈티지 Lomo Cosmic 35를 구입했고 의욕이 다시 불타올랐습니다.

다이아나 미니 사진: 클레어 윌리엄스

어떤 것을 촬영하는 것을 좋아하나요?

저는 최종 이미지가 어떻게 보일지 생각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가장 좋아하는 사진은 흥미롭거나 인상적인 건축물, 나무, 나뭇잎, 모든 형태의 햇빛입니다. 제 사진은 종종 실험적이며 뒤집어진 이중 노출을 좋아합니다.

다이아나 미니와 피쉬아이 카메라로 촬영한 경험에 대해 말씀해주세요. 특별히 좋아하는 것이 있나요?

저는 다이아나 미니 를 중고로 발견했습니다. 하프 프레임 기능과 다중 노출을 할 수 있는 것이 마음에 듭니다. 작고 가벼워서 가지고 다니기 좋습니다. 피쉬아이No.2 를 포토벨로 로드 시장의 중고 가판대에서 #sheheartsfilm 그룹과 포토워크를 하다가 발견했습니다. 가판대 주인은 실제로 카메라가 고장나서 나에게 팔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제가 원하는 다른 카메라가 없다면 무료로 주겠다고했습니다. 그래서 골랐습니다. 내 친구가 자신에게 카메라를 보내달라고 말했고 친구가 고쳐주었습니다. 카메라는 사진을 찍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작동했고, 이것이 나의 첫 번째 롤이었습니다. 광각 미학과 10cm의 피사체에 초점을 맞추는 방식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내가 찾은 포인트 앤 슛으로는 매우 훌륭하며 단체 사진과 셀카를 찍는 것이 좋습니다.

피쉬아이 사진: 클레어 윌리엄스

당신은 다양한 종류의 필름으로 촬영했습니다. 사용한 필름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어요??

저는 ADHD를 앓고 있으며 대부분의 ADHD 환자가 다른 무엇보다 더 좋아하는 한 가지는 새로운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모든 필름을 시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저는 빠르게 냉장고를 채우며 수집을 시작한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내가 가장 좋아하는 필름은 로모크롬 퍼플, 코닥 골드와 레볼로그 Snovlox입니다. 곧 실험할 로모크롬 터콰이즈 를 얼른 손에 넣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사진: 클레어 윌리엄스

카메라나 필름을 직접 발명한다면 어떻게 하고싶나요?

이제야 질문다운 질문을 하는군요! 정말 가볍고 작은 수동 제어 SLR을 원합니다. 빈티지 SLR을 사용하는 데 방해가 되는 부분은 바로 무게입니다!


클레어의 사진을 더 보려면 인스타그램로모홈 을 방문하세요.

2022-09-22 #사람

Lomography Diana Mini & Flash Half-frame & Square Camera

다이아나 미니는 35mm 필름을 사용하여 꿈결 같은 로우파이 샷을 만듭니다. 하프 프레임과 정사각형 프레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장노출과 빛의 그림을 찍을 수 있는 벌브 모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