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모그래피 필름 스왑 챌린지 (part 3)

지난 몇 달 동안 저희는 필름 포토그래피데이를 기념한 필름 스왑 챌린지의 놀라운 결과를 공유해 왔습니다. 아직 본 적이 없다면 지금 part 1part 2 을 확인해보세요! 이탈리아, 프랑스, 영국, 미국에서 온 재능 있는 로모그래퍼들이 등장하는 3편이자 마지막 편입니다.

이탈리아 - 로모그래피 컬러 네거티브 100

Chiara FogliattiAndrea Lecce 의 필름 스왑 - 로모그래피 컬러 네거티브 100

Chiara Fogliatti : 사진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스스로에게 도전하고 다른 사진 작가들과 접촉하는 것은 영감을 얻고, 개인적으로나 직업적으로 성장하는 기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냥 해보세요! 이 기회를 사용하여 참여하고, 즐기고, 자신을 놀라게 하십시오! 이것이 바로 사진 그 자체입니다.

저는 사진과 사랑에 빠졌습니다. 결과는 정확히 우리가 상상했던 것입니다. 우리의 두 영혼, 두 가지 이야기, 두 가지 관찰 방식이 나왔습니다!

Andrea Lecce : 저는 항상 새로운 영감, 아이디어, 제안, 그리고 프로젝트 등에 대해 열려있습니다. 사진에 대한 저의 접근 방식이 다소 형식적이긴 하지만, 로모그래피가 제공하는 기회를 이용하여 새로운 형태의 표현을 발견하고 나 자신을 시험해 보기로 결심했습니다. 여러분이 안전지대에서 벗어나 새로운 기술과 해결책을 시도하는 것은 사소한 일이 아니지만, 그 결과에 놀라워하는 아름다움은 값을 매길 수 없습니다. 저는 또한 접근하기 어려운 취향, 습관, 장소, 문맥을 혼합시키면서 다른 사진 작가들과 이러한 프로젝트를 협업할 수 있다는 것이 부가가치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필름 스왑의 묘미입니다.

결과는 내가 예상한 것보다 훨씬 뛰어났습니다. 특히 일부 구성은 연출된 것처럼 보이는데 사실 그것은 모두 우연의 결과입니다! 로모그래피 컬러 네거티브 35mm ISO 100의 색상은 화려하며, 바다, 하늘, 바위의 차가운 색상과 지구 및 식물의 따뜻한 색상과 조화롭고 상호 보완적인 방식으로 표현됩니다.

영국 -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Tony SykesEva Carolan 의 필름 스왑 -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Tony Sykes :저는 항상 새롭고 흥미로운 사진 실험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저는 다른 사진작가와 필름을 교환해 본 적이 없고, 이번기회는 시도해 볼 수 있는 완벽한 기회였습니다.

가장 어려웠던 부분은 Eva가 무엇을 찍었는지 정확히 알지 못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사진이 너무 압도적이어서 공동 작업자 이미지를 잃지 않고 이미지도 손실되는 것을 원하지 않으므로 적절한 균형을 찾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사진이 꽤 잘 나온 것 같고 특히 몇몇 이미지의 몽환적인 퀄리티가 너무 좋습니다. 잘 완성된 결과물을 보고 저는 이제 앞으로 무엇을 피해야 하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제게 많은 아이디어를 주었고, 저는 미래에 또 다른 필름 스왑을 꼭 하고 싶습니다.

Eva Carolan : 저는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필름을 실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저는 추상적인 사진을 사랑하고 사진이 어떻게 나올지 모르는 스릴을 좋아하며 필름 교환을 통해 확실히 그 느낌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필름 스왑을 할 때 가장 어려운 것은 올바른 노출 설정으로 작업하고 디테일하게 촬영하는 것입니다. 디테일한 사항은 더 간단한 사진 위에 잘 작동하지만 너무 디테일하면 약간 지저분해질 수 있으며 상대방이 무엇을 촬영하는지 모르기 때문에 약간의 확률 게임입니다.

결과가 정말 마음에 듭니다. 우리 둘 다 정말 잘 어울리는 다양한 장면을 촬영했다고 생각합니다.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는 확실히 우리 사진에 완벽한 필름이었습니다. 더 많은 것을 얻고 더 많은 풍경과 자연을 찍고 싶게 만들었습니다.

France - 로모그래피 컬러 네거티브 400

Valeria SchettinoMehdi Saadallah 의 필름 스왑 - 로모그래피 컬러 네거티브 400

Valeria Schettino : 저는 아날로그 사진을 찍을 때 어떤 식으로든 사진을 "잃어버리거나" 망칠까 두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에는 최종 결과에 대해 너무 많이 생각하지 않고 촬영의 순간만 생각할 수 있습니다.

Mehdi와 나는 모든 것을 우연에 맡겼고 미지의 세계에 들어가는 것이 쉽지 않았지만 결국 매우 즐거웠습니다. 완전히 무작위적임에도 불구하고 이미지가 어떻게 어우러지고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는지에 대해 매우 놀랐습니다.

Mehdi Saadallah : 필름 스왑에 참여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고 특별히 어려운 점은 없었습니다. 저는 결과를 보고, 우리 작품의 조합과 두 가지 노출에 대한 필름의 반응을 보고 싶었습니다. 그게 가장 중요하고 걱정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필요한 경우 파트너와 함께 주제나 방향을 정의하되 최고의 카메라와 좋아하는 필름을 가지고 가십시오!

저는 그 결과에 즐겁게 놀랐습니다. 말했듯이 처음이었고, 무엇을 기대해야하는지 몰랐기 때문에 나는 내가 좋아하는 것을 하려고 가벼운 사진 산책을 갔습니다.

미국 - 로모그래피 컬러 네거티브 100

Ida KreutzerNick Dolhyj 의 필름 스왑 - 로모그래피 컬러 네거티브100

Ida Kreutzer : 저는 로모그래피 필름의 스타일을 좋아하고 이것이 재미있는 프로젝트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솔직히 가장 어려웠던 부분은 닉이 문제 없이 카메라를 로드할 수 있도록 필름을 충분히 되감는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다른 지역에 살고 있기 때문에 Nick이 무엇을 찍을지, 그것이 내 선택과 어떻게 일치하는지 궁금했습니다.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Nick Dolhyj : 가장 큰 문제는 롤을 받기 전에 롤이 어떻게 촬영되었는지 모른다는 것입니다. 과거에 다중 노출을 했을 때 노출 설정과 주제가 무엇인지, 성공을 위해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정확히 알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시작할 때 약간의 분석 마비로 이어졌습니다.

한 가지 팁은 예상보다 노출이 부족하고 이중 노출을 위해 깊은 그림자가 있는 사진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한 두 스톱 정도 노출을 부족하게 하려고 노력했지만 많은 사진이 여전히 첫 번째 이미지 라운드를 압도할 만큼 충분히 밝았습니다(Ida에게 미안합니다!). 집과 도시 풍경 중 일부는 꽤 인상적이었습니다. 저는 또한 어두운 출입구 위에 구슬 커튼이 있는 것을 정말 좋아합니다. 저는 그 질감을 정말 좋아합니다.


이 프로젝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각 포토그래퍼의 로모홈 과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더 많은 작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향후 로모그래피 행사에 참여하고 싶으신가요? 뉴스레터 를 구독하여 모든 커뮤니티 프로젝트에 대한 최신 정보를 받아보세요.

작성자 alexgray 작성일 2022-09-06 카테고리 #사람 #장소

Lomography Color Negative 400 (35mm)

로모그래피 컬러 네거티브 400 35mm 필름이 제공하는 생생한 색상과 놀라운 선명도에 반하게 될 것입니다.

더 많은 기사